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42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80629][CandySoft] まおてん



파인더의 한 마디:

음, 이때까지 그림체가 마음에 안 들어서 계속 건너뛰었던 CandySoft였으나, 이번 신작은 그림체가 나아져서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그런데 SystemC라는 처음 보지는 않지만 제대로 분석해본적이 없는 엔진 때문에 고생했습니다.

......ㅇ.ㅇ


2018년 06월 28일 PM 05시 22분 : 코드글을 비공개로 게시.

2018년 06월 30일 AM 12시 48분 : 공개로 전환, 체험판 코드를 게시.

2018년 06월 30일 AM 02시 07분 : 바이너리 패치, ATcode 수정.

2018년 06월 30일 AM 04시 41분 :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2018년 06월 30일 PM 10시 31분 : ATdata.7z 수정.

                                        CustomDic.txt 수정.

2018년 06월 30일 PM 11시 39분 : ATdata.7z 수정.

                                        CustomDic.txt 수정.

2018년 07월 01일 AM 03시 41분 : ATdata.7z 수정.

                                        CustomDic.txt 수정.

메모:

첫 SystemC 엔진 분석이다.

5E 5D C2 04 00 83 EC 18 8B CC 앞의 CALL 문.


그냥 이상하다. 뭔가 생각한 대로 후킹이 되지 않고 원인 모르게 자꾸 튕긴다.

근데 투컨으로 하면 튕기는건 아주 잘 되는건 왜지?...

문자열 길이 보정을 [ECX+0x4]+0x8, [ECX+0x4]+0xC 모두 해야하는데 1개만 해서 그런가...

그냥 메모리 덮어쓰기로 하니 모든게 해결되었다.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SystemC 엔진으로 ... 게임 내 설정의 폰트를 MS 고딕으로 해두고, 당연히 후킹 후에 Execution Type 바로가기를 만들고 바로가기로 재시작하세요.)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