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에 해당되는 글 10건

  1.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3 73
  2.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2 6
  3.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1 14
  4.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0 14
  5.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9 12
  6.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8 11
  7.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7 5
  8.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6 8
  9. 2019.02.17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5 35
  10. 2019.02.15 코드 파인딩 2019년 2월 타겟 11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3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ALICESOFT] イブニクル2













파인더의 한 마디:

이브니클2입니다.

지난주에 친구가 말해서 알게 되었는데 원화가분이 상당히... 어느 의미로... 으음... 유명한 분이더군요ㅇ.ㅇ

지난 이브니클1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서... 대놓고 OP에서...

이브 여신이 만든 신부&반지 설정도 아직 있지만, 얼마 안 되는 스킬이나 마법을 쓸 줄 아는 자들은 "영웅병"에 걸려 요절하기 때문에 자손을 남기기 위해 제한이 없다고...

...

그래서인지 주인공의 성격이 이브니클1보다 란스스러워지고 완벽한 변태가 되었습니다.


젊은 의사양반인 주인공이 특수한 질병치료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스스로 믿고 있는 상태로 시작하는데,

그 능력이란게 과거 어떤 전설의 의사양반이 쓰던 기적과 같은 능력이나, 어째서인지 그 사람은 可愛い女の子(귀여운 여자아이)만 치료했다는 풍문이...

... 라는 스토리입니다ㅇ.ㅇ

.

.

.

란스10의 코드를 거의 복붙하면 대부분 깔끔하긴한데 일부 버튼이 번역되지 않아, 새로운 지점을 잡았습니다.

다만 중복번역문제가 생겨서 전투 시 스킬을 누르는 버튼에서 일부 미번역 문장이 생길 가능성이 약간 있고,

전반적인 같은 문자열을 중복번역을 시도하는 문제가 있어서 어셈블리어로 후킹 지점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분리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말로 하니 3줄로 끝나지만 10시간은 고통받은 듯...)


폰트를 FORCEFONT(5)로 하면 월드맵에서 이동 시에 렉이 걸리는 빈도가, 노아랄 상태에 비해 약간 증가합니다.

투코씨에게 물어보니, FORCEFONT(5)와 FORCEFONT(10)은 매 글자마다 폰트를 로딩해서 느려질수도 있다는군요.

일단 대충 테스트한 결과 FORCEFONT를 빼는 경우가 가장 빠르기는 한데, 이 조건에선 다른 컴퓨터에서 제대로 출력이 안 된다는 보고가 많더군요.

그래서 ATcode란에 (한글로 출력되지 않으면 ,FORCEFONT(20),FONT(Dotum,-13)을 뒤에 추가할 것.)이라는 언급을 해두었습니다ㅇ.ㅇ


그리고 ALICESOFT 게임이 언제나 그렇듯이 자동개행이 없어서 짤리거나 튀어나가는게 좀 많습니다.

DumpDext{} 필터를 KoFilter와 CustomDic 사이에 두고, 번역문 원문 출력하게 설정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언제나 DumpDext 때문에 튕긴다는 사람들이 일부 있어서 이번에도 Filtercode에는 미리 넣어두지는 않겠습니다ㅇ.ㅇ


2019년 02월 17일 PM 08시 56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2일 PM 01시 28분 :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2019년 02월 22일 PM 01시 46분 : 란스판 특전 코드 추가.

2019년 02월 22일 PM 05시 28분 : 글씨크기를 줄인 수정실행파일도 추가.

2019년 02월 22일 PM 05시 56분 : 위에서 백로그/대사 글씨크기 이상의 크기만 크기를 줄인 수정실행파일도 추가.

2019년 02월 22일 PM 06시 46분 : ~_2, ~_3 수정실행파일 수정.

                                     21/32를 하는 폰트크기에 음수가 올 경우 튕기는 문제를 수정. 


메모:

일단 신기하게도 엔진은 란스10 엔진에서 크게 바뀐게 없다.


폰트 회피:

81 7E 04 00 01 00 00 0F 아래의 점프를 그냥 JMP로 (0068A2DB)

(폰트크기 21/32배 한것.)

란스10의 투컨 폰트크기 조절 방법을 참고. 변경을 가하는 위치는 내가 찾아놓은 폰트 회피 지점과 동일.

투컨 설정과 다르게 일괄적으로 21/32배를 했다.


번역 지점:

6A FF 6A 00 50 8D 4D A4 C7 아래의 CALL문 (005B1BF0)

//6A FF 6A 00 8D 45 18 C6 아래의 CALL문 (0058D1C3)→아래의 지점으로 대체

8D 8E AC 00 00 00 C6 45 FC 01 위의 CALL문 (004C827D)


본판 수정 파일 내용을 바이너리 패치 형식으로 기록하면:

{0068A2DB(E9 13 F8 11 00 90), 005B1BF0(E8 65 7E 1F 00), 004C827D(E8 D8 17 2E 00), 007A9A40(EB 03 5A EB 05 E8 F8 FF FF FF 81 EA 4A 9A 3A 00 03 92 FC 02 00 00 8D 52 D0 C3 58 52 E8 DF FF FF FF 89 02 5A B8 C0 70 41 00 60 89 E5 8B 75 20 8B 4E 10 83 7E 14 10 72 02 8B 36 85 C9 75 10 89 EC 61 FF D0 52 E8 B7 FF FF FF 8B 02 5A 50 C3 E8 AD FF FF FF 56 8A 06 84 C0 74 E4 24 80 84 C0 75 03 46 EB F1 5E 8D 7A 10 39 0F 75 11 8D 7F 10 83 F9 10 76 05 B9 10 00 00 00 F3 A6 74 C2 89 EC 61 FF D0 83 EC 0C 83 C4 0C 90 90 60 89 C6 8B 4E 10 83 7E 14 10 72 02 8B 36 E8 64 FF FF FF 8D 7A 10 89 0F 8D 7F 10 83 F9 10 76 05 B9 10 00 00 00 F3 A4 61 EB 90 52 8B 56 08 89 D0 8D 04 D0 8D 04 D0 8D 04 90 C1 E8 05 5A 89 46 08 E9 7F 08 EE FF)}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Alicesoft사 엔진(System 엔진)으로 ... 으허허허어어ㅏ어ㅓㅐㅈ더ㅗ패캬ㅜ푸ㅐ도...)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자체폰트 회피+번역 관련 렉 개선:

Evenicle2_font_fix_1.7z

위의 수정파일에다 폰트크기를 전부 21/32(≒2/3)배 한 것:

Evenicle2_font_fix_2.7z

위의 수정파일에서 백로그/대사의 글씨크기 이상만 2/3배 한 것:

Evenicle2_font_fix_3.7z


ATcode (한글로 출력되지 않으면 ,FORCEFONT(20),FONT(Dotum,-13)을 뒤에 추가할 것.):

Filtercode:


ATdata.7z

----------------------------------------------------------------------------------------------------------------------------------------

イブニクル2・ランス版

자체폰트 회피+번역 관련 렉 개선:

Evenicle2Rance_font_fix_1.7z

위의 수정파일에다 폰트크기를 전부 21/32(≒2/3)배 한 것:

Evenicle2Rance_font_fix_2.7z

위의 수정파일에서 백로그/대사의 글씨크기 이상만 2/3배 한 것:

Evenicle2Rance_font_fix_3.7z


ATcode (한글로 출력되지 않으면 ,FORCEFONT(20),FONT(Dotum,-13)을 뒤에 추가할 것.):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2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SWEET&TEA] ネコ神さまと、ななつぼし -妹の姉-



파인더의 한 마디:

SWEET&TEA... 파렛트가 만든 CLEARRAVE 계열 브랜드로 세 번째 작품입니다만...

이번에도 당연하다는 듯이 원화가와 시나리오라이터가 다 바뀌었군요ㅇ.ㅇ


그래서 뭐라 예상을 할 수 없습니다.



미리 언급하지만...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아니할 경우 textrender.dll 패턴에서 일부 그래픽이 손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경이 사라지거나, 눈코입이 사라지거나, 들고있던 스케치북이 사라지거나, 지도상의 선택지가 사라지거나...)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2월 17일 PM 08시 03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3일 PM 06시 50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메모:

main_module 83 F8 02 75 22 8B 83 80 00 00 00 03 47 0C 8B 4F 04 03 CA 50 8B D6 다음의 콜 문 [EDX]

main_module FF 75 E0 FF 75 DC 57 51 8B 4D D4 56 50 다음의 콜 문 [[ESP+0x8]]

textrender.dll 88 44 24 18 8B 44 24 10 85 C0 74 0B 앞의 콜 문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KIRIKIRI 엔진으로 ... 깔끔한 textrender 패턴이지만... 혹시 모르니 ATcode.dll 수동 업데이트 하시길... 파인더의 한 마디 참고.)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1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8][プレカノ] アママネ



파인더의 한 마디:

이번에 UTF-8이 찾아져서 지난번에 처녀작을 코드를 못 찾았던 설욕을!... 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는 한 번도 체험판을 내지 않더군요.

그러합니다.

.

.

.

일단 전작의 패치파일의 확장자로 보아, 아직도 Artemis 엔진임을 확인.


(이하는 이전 UTF-8 코드글의 내용 부분 복붙)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2월 17일 PM 08시 00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3월 03일 PM 01시 41분 : 본판 코드를 게시, ATdata.7z 수정.


메모:

Artemis 엔진(UTF-8).

텍스트 : FF 50 38 83 F8 FF 75 1A의 첫 지점

루비: FF 50 40 83 F8 FF 75 26의 첫 지점

폰트 지정 및 변경(옵션) : E8 ?? ?? ?? ?? C6 ?? ?? 00 84 C0 75의 첫 지점 (투컨에서 복붙)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Artemis 엔진으로 ... 이번에는 루비 번역이 되게 해보았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코드 1. 게임 지정 폰트 파일 이름으로 된 나눔고딕 폰트 파일로 바꿔쳐서 속이는 방법.)

폰트 교체 파일 (게임 실행파일(.exe)이 있는 폴더에 아래의 압축파일을 ...\image\font\*.ttf(or otf)이 되게 압축을 푼다.):

image.7z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코드 2. 게임 폰트의 경로를 원하는 폰트로 지정하는 방법. 투컨에 등록된 Artemis 엔진 패턴 폰트 우회 방식.)

CustomDic.txt를 열어보면 첫 줄에


image/font/VL-Gothic-Regular.ttf HYkanB

image/font/SourceHanSansJP-Medium.otf HYkanB

MS ゴシック HYkanB


로 되어있는데, HYkanB를 사용자가 원하는 폰트로 수정하면 그 폰트로 된다.

반드시 해당 폰트의 시스템명(영어)으로 입력할 것. (ex. 굴림: Gulim, 맑은 고딕: Malgun Gothic...)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0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8][Navel] SPIRAL!!



파인더의 한 마디:

Navel 신작입니다!

헌데 자주보던 원화가분들이 아니라 Circus 간판 원화가씨가 타이틀 히로인+1명 더 그렸습니다.

다만 14년의 Navel honeybell 처녀작에서 이미 빌려온 적이 있으니 딱히 신기한 일은 아닙니다.

일단 원래있던 원화가분 중에 한 분은 Navel의 새로운 자매브랜드인 Citrus라고 올해 4월에 처녀작으로 시리어스물을 내는데에 있더군요.

지난번 Navel 작품을 생각하면, 요즘 그런 것들을 그려보고 싶은가 봅니다.

.

.

.

일단 세계관이 신족/마족/인간이 나오는 Navel 처녀작인 SHUFFLE!의 세계관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겟츄에 이걸 사면 동봉 특전으로 SHUFFLE!을 준다고 적혀있고, 시나리오 라이터 항목에 시리즈 원안으로 SHUFFLE! 시나리오 라이터분이 적혀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

겟츄 캐릭터 소개 항목의 맨 위에 주인공이 있다는 점(여성스러운 외모)+

여장이 메인인 시리즈로 다시금 떠올랐던 Navel이라는 점+

주인공 소개 내용에 '인간'으로 위장하여 인간의 학교에 다니게 된다&잠입 임무를 여장으로 하는 경우도 많다는 점에서의 혼동=

... 이렇게 대충 살펴봐서 여장물로 알았으나, 아니더군요.


사실 SHUFFLE!을 해본 적이 없으니 내용에 대해 뭐라 더 언급할게 없습니다ㅇ.ㅇ

.

.

.

대충 체험판을 하면서 SHUFFLE!을 해본 분들에게 물어보면서 내용을 살펴보니,

(SHUFFLE!의 타이틀 히로인으로 추측되는) 어떤 신계의 왕족 아가씨가 인간계로 유학을 가려는데 그에 대한 준비로, 2개월 전부터 신계의 에이전트인 주인공이 (SHUFFLE!에 나오는) 바베나 학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학원에 인간으로 잠입한다...

즉, SHUFFLE! 시작 시점에서 2개월 전의 약간 떨어진 인간들만 다니는 학원에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ㅇ.ㅇ


참고로 신계, 마계, 인간계는 SHUFFLE! 시작 10년 전에 게이트가 열려서 이어졌다고 합니다.

(다른 종족의 존재가 이미 알려져 있는데, 왜 굳이 인간으로 잠입을 하는지에 대한 이유는 직접해보시는게 더 좋을겁니다.)


2019년 02월 17일 PM 07시 58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3월 02일 AM 12시 34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메모:

지난 번부터 텍스트가 유니코드로 바뀐 버전에서 살짝 패턴 바뀐게 유지된 버전.

00 00 63 00 2C 00 24 00 25 00 38 00 78 00 00 00 를 찾은 바로 아래의 함수에서, 위에서 2번째 CALL DWORD PTR DS:[ECX+24]의 다음다음 CALL 문 ~0x00000005 EDX,LEN(-4)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QLiE 엔진으로 ... 여기도 유니코드화 된게 안정적으로 자리 잡은듯.)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공식 v1.1 패치(코드에 영향 없음):

... 는 130 MB나 되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https://project-navel.com/spiral/download.html)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9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Sonora] 僕の未来は、恋と課金と。



파인더의 한 마디:

Sonora... CUFFS(CUBE/Sphere/Mint CUBE)사 에서 만든 신 브랜드인데...

무려, 자신들이 만든 게임들에 등장하는 히로인을 뽑는 가챠겜에 관한 내용입니다.

자사 광고도 대놓고 하니까, 그 자체로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군요. 여러 의미로 대단할 따름입니다.


원화는 1히로인/1원화가라 개인적으로는 별로입니다만, 채색은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

.

.

지난번의 HULOTTE사에서 KAGParserEx 패턴에 바이너리 패치한 것을 복붙했습니다.

초창기에 수도 없이 튕기던 시절에 비해서는, 아래 내용대로 백로그의 점프버튼에 마우스를 올리면 렉 걸리는 사항만 주의하시면 될 겁니다.


바이너리 패치로 수정되는 부분 내용+남아있는 문제 복붙:

일단 개선된 부분은, 띄어쓰기가 존재하면 그 이후의 글은 잘리던 이름과 선택지를 수정했습니다.

띄어쓰기가 존재하는 이름도 정상적으로 출력되며, 이 문제로 번역에서 제외했던 선택지도 번역할 수 있습니다.

새로 발생한 문제는,

@Talk name=원문/???    @Talk name="번역문"/??

이러면, ??가 출력되지 않고 번역문이 출력되는데, 일단 번역문에 띄어쓰기가 없으면 "를 달지 않게 바꾸긴했으나, 번역문에 띄어쓰기가 있다면 ?? 대신 번역문이 출력됩니다.

여기에 기존에 있던 문제인, 백로그에서 점프버튼에 마우스를 올리면 어째서인지 모르는 수 많은 텍스트를 번역하느라 10초 이내로 잠시 멈추는 문제를 빼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2019년 02월 17일 PM 07시 38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2일 PM 07시 14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메모:

지난 HULOTTE사 신작 코드 복붙.

textrender.dll이 없어서 KAGParserEx.dll을 후킹.


referenced strings에서 첫번째 ' : ' 지점 위에,

MOV E?X,DWORD PTR DS:[E?X*8+E?X]에서 [E?X*8+E?X] PTRCHEAT


KAGParserEx.dll의 MD5: 1C47DA32859D179D142D18633DA541B4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KIRIKIRI 엔진으로 ... 약간 껄끄러운 KAGParserEx 패턴. 지난번부터 바이너리 패치를 추가하였으므로 잊지 말고 적용할 것.)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바이너리 패치:

{KAGParserEx.dll!0x0000BFB5(E8 5D 88 01 00 90 90 8B 00 90 89 47 54 83 7F 6C 02), KAGParserEx.dll!0x000247E3(90 90 90 90 90 C3 60 89 E5 8B 75 24 31 C9 66 83 3C 4E 00 74 03 41 EB F6 8B 45 28 8D 3C 46 41 66 8B 44 4E FE 66 89 44 4F FE 49 85 C9 75 F1 89 EC 61 C2 08 00 C6 47 5C 00 8B 47 3C 8D 04 C8 8B 08 E8 BB FF FF FF 3B 08 75 01 C3 66 83 39 40 75 F9 60 89 E5 83 EC 10 89 CA 89 55 FC 8B 18 89 5D F8 89 D6 89 DF 66 8B 06 66 8B 0F 66 85 C0 74 12 66 85 C9 74 0D 66 39 C8 75 0C 83 C6 02 83 C7 02 EB E3 89 EC 61 C3 66 8B 47 FE 66 3D 40 00 74 F2 66 3D 3D 00 74 05 83 EF 02 EB EB 89 7D F4 66 83 7F FE 3D 75 DD 66 8B 07 66 3D 2F 00 74 1F 66 3D 00 00 74 19 66 3D 3D 00 74 05 83 C7 02 EB E6 66 8B 07 66 3D 20 00 74 05 83 EF 02 EB F2 89 7D F0 8B 45 F4 66 83 38 20 74 0A 3B 45 F0 74 4B 83 C0 02 EB F0 8B 7D F0 6A 01 57 E8 19 FF FF FF 66 C7 07 22 00 8B 7D F4 6A 01 57 E8 09 FF FF FF 66 C7 07 22 00 8B 75 FC 66 83 3E 00 74 1D 81 3E 68 00 69 00 75 10 81 7E 04 6E 00 74 00 75 07 66 83 7E 08 3D 74 09 83 C6 02 EB DD 89 EC 61 C3 83 C6 0A 31 C9 66 83 3C 4E 00 74 03 41 EB F6 41 8B 7D F8 66 83 3F 00 74 E3 81 3F 68 00 69 00 75 10 81 7F 04 6E 00 74 00 75 07 66 83 7F 08 3D 74 05 83 C7 02 EB DD 83 C7 0A 66 F3 A5 EB BE)}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8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feng] 夢と色でできている



파인더의 한 마디:

feng 신작입니다.

언제나 OP 만큼은 탑급이군요ㅇ.ㅇ

.

.

.

5년 반 만에 단일루트 저가형 게임에서 벗어났습니다.


일단 지난번 작품과는 다르게 다시 세이에키 시리즈 시나리오 분이군요.

그러합니다ㅇ.ㅇ



미리 언급하지만...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아니할 경우 textrender.dll 패턴에서 일부 그래픽이 손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경이 사라지거나, 눈코입이 사라지거나, 들고있던 스케치북이 사라지거나, 지도상의 선택지가 사라지거나...)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2월 17일 PM 07시 28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5일 AM 04시 06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한다는 제보.


메모:

main_module 83 F8 02 75 22 8B 83 80 00 00 00 03 47 0C 8B 4F 04 03 CA 50 8B D6 다음의 콜 문 [EDX]

main_module FF 75 E0 FF 75 DC 57 51 8B 4D D4 56 50 다음의 콜 문 [[ESP+0x8]]

textrender.dll 88 44 24 18 8B 44 24 10 85 C0 74 0B 앞의 콜 문


최근의 타 textrender.dll 패턴들에 비해 미묘하게 주소가 다름에 주의. 0xBDA4→0xBD44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KIRIKIRI 엔진으로 ... 깔끔한 textrender 패턴이지만... 혹시 모르니 ATcode.dll 수동 업데이트 하시길... 파인더의 한 마디 참고.)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7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ういんどみるOasis] はぴねす!2 Sakura Celebration



파인더의 한 마디:

매번 생각하는 건데, 윈드밀은 윈드밀보다 윈드밀 오아시스가 더 메인 브랜드로 생각되는건 제 기분탓인가요?

.

.

.

라인 톡하는 화면에서 번역이 띄어쓰기가 나오는 뒷부분은 잘리고, 전부 스스로 대화하는 듯한 모양으로 출력됩니다. (후자는 이름을 번역해서 그럴 가능성이 높음.)

번역 내용 자체는 백로그로 보면 문제없긴합니다.

다만 대충 훑어봤지만 지점을 쉽게 옮기기는 좀 곤란해보여서 일단 보류...


(이하는 이전 UTF-8 코드글의 내용 부분 복붙)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2월 17일 PM 07시 23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3일 PM 08시 54분 :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메모:

패턴은 언제나 같지만 이번건 UTF-8 버전.

대사: 8B CA 8D 79 01 8A 01 41 84 C0 75 F9 2B CF 51 52 8B CE 패턴의 첫 주소.

백로그: 03 C5 8B 17 03 C1 3B C2 7D 16가 포함된 함수의 첫 주소.


라인 톡하는 화면에서 띄어쓰기가 나오면 뒤가 모두 잘림(가끔 전부 출력)+항상 자문자답하는 모양으로 표시(이름 번역에 따른 결과로 의심.)

저 지점을 지나면 바로 스크립트화 하여 복잡해짐.

일단 보류...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CS2(CatSystem2) 엔진으로 ... 이건 최신 UTF-8 버전. 폰트 크기는 게임 내 설정에서 폰트를 바꾸다보면 해결된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6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あざらしそふと] アイベヤ



파인더의 한 마디:

아자라시 신작입니다만...

CS2→YU-RIS→Artemis 엔진으로 엔진을 두 번 이상 바꾼 회사는 처음입니다.


맙소사, 다음에는 무슨 엔진을 쓸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ㅇ.ㅇ;



(이하는 이전 UTF-8 코드글의 내용 부분 복붙)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2월 17일 PM 07시 12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3일 PM 07시 04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메모:

Artemis 엔진(UTF-8).

텍스트 : FF 50 38 83 F8 FF 75 1A의 첫 지점

루비: FF 50 40 83 F8 FF 75 26의 첫 지점

폰트 지정 및 변경(옵션) : E8 ?? ?? ?? ?? C6 ?? ?? 00 84 C0 75의 첫 지점 (투컨에서 복붙)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Artemis 엔진으로 ... 이번에는 루비 번역이 되게 해보았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코드 1. 게임 지정 폰트 파일 이름으로 된 나눔고딕 폰트 파일로 바꿔쳐서 속이는 방법.)

폰트 교체 파일 (게임 실행파일(.exe)이 있는 폴더에 아래의 압축파일을 ...\font\*.ttf(or otf) 와 같이 되게 압축을 푼다.):

font.7z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코드 2. 게임 폰트의 경로를 원하는 폰트로 지정하는 방법. 투컨에 등록된 Artemis 엔진 패턴 폰트 우회 방식.)

CustomDic.txt를 열어보면 첫 줄에


font/GenJyuuGothic-Monospace-Bold.ttf HYkanB

font/SourceHanSans-Bold.otf HYkanB

MS ゴシック HYkanB


로 되어있는데, HYkanB를 사용자가 원하는 폰트로 수정하면 그 폰트로 된다.

반드시 해당 폰트의 시스템명(영어)으로 입력할 것. (ex. 굴림: Gulim, 맑은 고딕: Malgun Gothic...)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5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SAGA PLANETS] 金色ラブリッチェ-Golden Time-







파인더의 한 마디:

SAGA PLANET이 팬디스크를 만들었습니다ㅇ.ㅇ!


우선 타겟 리스트의 내용의 복붙하면

.

.

.

추가적인 특이사항은 金色ラブリッチェ의 팬디스크가 체험판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엔진이 KIRIKIRI로 바뀌어 있어서 모든게 설명되었습니다.

근데 제가 찾은 코드들에서 VisualArt's의 소속 브랜드(Key, SAGA PLANETS, tone work's, WhitePowder, Lapis lazuli, Garden)는 모두 Siglus 엔진을 쓰고 있고, 모든 Siglus 엔진 쓰는 회사는 VisualArt's의 소속이었습니다.

(즉, 현재까지 관찰한 사례로는 "Siglus 엔진 사용"="VisualArt's 소속")


그런데 이번에 여태껏 팬디스크를 안 내던 SAGA PLANETS이 굳이 팬디스크를 내고, 팬디스크인데 굳이 체험판을 내고, 굳이 본편과 다른 KIRIKIRI 엔진을 쓰고 있다는 말은...ㅇ.ㅇ?


하지만 金色ラブリッチェ 본편이 다른 Siglus 엔진에서는 없었던, 임의 개행을 적용한 유일한 게임이었습니다.

일단 디버거 상에서는 해당 개행 함수가 불편해보이긴 했습니다만...

따라서 Siglus의 엔진의 한계를 느껴 소속은 그대로이지만 다른 엔진을 쓴다?도 가능한 결론일 듯ㅇ.ㅇ

.

.

.

맨날 같이 오사카 콜라보하는 유즈따라 강남가는 건가...?

뭐, 언제나 말하지만 fact를 제외하면 전부 뇌피셜입니다.


이런 것을 떠나서, 팬디스크를 만들어 본 적이 없는 브랜드가 처음 만드는 시도물이라는 점에서 뭐가 튀어나올지 조심스러운 면도 있습니다.

18년 전에 있긴 있었다는군요... 또 얄팍한 지식으로 잘못된 정보를 뿌리다니...


그래도 SAGA PLANET은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매우 좋아하는 브랜드니까... ㅇ.ㅇ!

.

.

.

미리 언급하지만...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아니할 경우 textrender.dll 패턴에서 일부 그래픽이 손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경이 사라지거나, 눈코입이 사라지거나, 들고있던 스케치북이 사라지거나, 지도상의 선택지가 사라지거나...)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2월 17일 PM 07시 11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3일 PM 03시 19분 :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2019년 02월 23일 PM 09시 24분 : ATdata.7z 수정.

                                        DenyWord.ini, FixLine.dat가 빠져있던 것을 수정(...)

2019년 03월 11일 AM 12시 35분 : ATdata.7z 수정. (올클리어)

                                        CustomDic.txt의 단어 수정 및 추가. % 뒤는 잘리는 문제도 해결.


메모:

main_module 83 F8 02 75 22 8B 83 80 00 00 00 03 47 0C 8B 4F 04 03 CA 50 8B D6 다음의 콜 문 [EDX]

main_module FF 75 E0 FF 75 DC 57 51 8B 4D D4 56 50 다음의 콜 문 [[ESP+0x8]]

textrender.dll 88 44 24 18 8B 44 24 10 85 C0 74 0B 앞의 콜 문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KIRIKIRI 엔진으로 ... 깔끔한 textrender 패턴이지만... 혹시 모르니 ATcode.dll 수동 업데이트 하시길... 파인더의 한 마디 참고.)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

              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2019년 2월 타겟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3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3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너무 너무 많습니다ㅇ.ㅇ;

그래도 이번달은 연말도 아닌데 (2월이 너무 짧아서 그런지) 발매일이 02/22과 02/28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추가적인 특이사항은 金色ラブリッチェ의 팬디스크가 체험판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엔진이 KIRIKIRI로 바뀌어 있어서 모든게 설명되었습니다.

근데 제가 찾은 코드들에서 VisualArt's의 소속 브랜드(Key, SAGA PLANETS, tone work's, WhitePowder, Lapis lazuli, Garden)는 모두 Siglus 엔진을 쓰고 있고, 모든 Siglus 엔진 쓰는 회사는 VisualArt's의 소속이었습니다.

(즉, 현재까지 관찰한 사례로는 "Siglus 엔진 사용"="VisualArt's 소속")


그런데 이번에 여태껏 팬디스크를 안 내던 SAGA PLANETS이 굳이 팬디스크를 내고, 팬디스크인데 굳이 체험판을 내고, 굳이 본편과 다른 KIRIKIRI 엔진을 쓰고 있다는 말은...ㅇ.ㅇ?


하지만 金色ラブリッチェ 본편이 다른 Siglus 엔진에서는 없었던, 임의 개행을 적용한 유일한 게임이었습니다.

일단 디버거 상에서는 해당 개행 함수가 불편해보이긴 했습니다만...

따라서 Siglus의 엔진의 한계를 느껴 소속은 그대로이지만 다른 엔진을 쓴다?도 가능한 결론일 듯ㅇ.ㅇ

.

.

.

이번달은 아직도 체험판이 없는 게임이 4개나 됩니다.

그 중에 あざらしそふと 신작은 엔진이 YU-RIS 엔진일 가능성이 높아서 머리가 아프군요.

맙소사 Artemis 엔진이라니! CS2→YU-RIS→Artemis 엔진으로 엔진을 두 번 이상 바꾼 회사는 처음입니다.



//////////////ADV named/////////////

[190222][SAGA PLANETS] 金色ラブリッチェ-Golden Time-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30081

Brand: SAGA PLANETS / VisualArt's

Engine: KIRIKIRI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75


[190222][あざらしそふと] アイベヤ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28462

Brand: AZARASHI SOFTWARE / NEXTON

Engine: Artemis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76


[190222][ういんどみるOasis] はぴねす!2 Sakura Celebration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22318

Brand: Windmill / ARES

Engine: CS2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77


[190222][feng] 夢と色でできている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26291

Brand: feng

Engine: KIRIKIRI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78


[190222][Sonora] 僕の未来は、恋と課金と。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23051

Brand: CUFFS / Sonora

Engine: KIRIKIRI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79


[190228][Navel] SPIRAL!!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30346

Brand: Navel / Omegavision

Engine: QLiE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80


[190228][プレカノ] アママネ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30210

Brand: GIGA / プレカノ

Engine: Artemis(?)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81


[190228][NIKO] スワローテイル -あの日、青を超えて-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18071

Brand: MORE / NIKO

Engine: YU-RIS Engine

->이건 지금도 YU-RIS 엔진임을 알 수 있으니까... 던짐!


[190222][SWEET&TEA] ネコ神さまと、ななつぼし -妹の姉-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26321

Brand: CLEARRAVE / SWEET&TEA

Engine: KIRIKIRI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82

////////////////////////////////////////


///////////////SLG, RPG///////////////

[190222][ALICESOFT] イブニクル2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22118

Brand: ALICESOFT

Engine: self-developed engine

->http://capita.tistory.com/entry/코드-파인딩-프로젝트-383


[190222][エウシュリー] 封緘のグラセスタ 伝説に謳われし英傑拡張パック

http://www.getchu.com/soft.phtml?id=1033301

Brand: Eushully

Engine: ARC game engine

->창각의 v2.0 버전업 어펜드를 제외하고, 어떤 종류의 패치와 어펜드를 해도 본판 코드가 바뀌지 않았음.

//////////////////////////////////////


//////////////ADV minor///////////////

//////////////////////////////////////



And
prev | 1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