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30

자본주의자 2018. 4. 26. 15:28

[180427][ソフトハウスキャラ] その大樹は魔界を喰らう!













파인더의 한 마디:

캬라 신작입니다... ㅇ.ㅇ

이번에 루비문자 패턴이 생... 원래 있었나?... 쨌든 FixLine.dat를 변경했으니 뭔가 미심쩍은 부분이 있으면 공유바랍니다.

(저에게 직접 묻기에는 제가 없을 가능성이 높음.)


근데 이번에도 번역가능한 텍스트보다 쌩이미지가 많군요.


2018년 04월 26일 PM 03시 28분 : 체험판 코드 게시.

2018년 04월 27일 PM 12시 20분 : 바이너리 패치, ATcode 수정.

                                       체험판를 본판 코드로 수정.

2018년 04월 27일 PM 01시 09분 : ATdata.7z 수정.

                                       CustomDic.txt 수정.


메모:

[f9S30e0u=]->[S30e0r48=]


main_module <Aoi5._AoiStrwtokn@8>의 두 번째 참조 지점

Ags5.dll <Ags5._AgsSpriteCreateText@20>

Ags5.dll <Ags5._AgsSpriteCreateTextType@24>

Ags5.dll <Ags5._AgsSpriteCreateTextTypeExDelay@32>

Aoi5.dll <Aoi5.__AoiwPrintfBackEx@16>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AoiGameSystem 엔진으로 ... 무난한 엔진입니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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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너리 패치:

{MajouDRM.exe!0x000C8C88(5B 00 53 00 33 00 30 00 65 00 30 00 72 00 34 00 38 00 3D 00 5D 00)}


ATcode:

Filtercode:


ATdata.7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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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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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oㅅ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