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도나도나 상세한 아랄 적용법

자본주의자 2020. 11. 9. 22:08

이번에 도나도나 아랄 적용시 바이너리 패치와 ATcode를 따로따로 적용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의 순서를 참고하세요ㅇ.ㅇ


게임이 타이틀 화면인 상태에서 AralTrans 적용을 권장합니다.


적용방법 영상 (트위치 하이라이트):

(영상만)

https://www.twitch.tv/videos/797045645

(음성 설명 추가)

https://www.twitch.tv/videos/799094357


1. 최초 적용시

#1. 코드글에 첨부된 ATdata.7z을 게임에 설치된 폴더에 아래와 같이 풀어넣습니다.

(에러 등의 이유로 처음부터 다시 적용시에는, 동일 폴더에 있는 ATdata.zip을 제거합니다.)


#2. 도나도나와 AralTrans을 실행하고, 바이너리 패치를 입력하고 도나도나를 후킹합니다.


#3. 아무것도 건들지 말고, Execution Type의 바로가기를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 이름 끝에 "_1" 등을 붙여서 구별가게 만든 후 종료합니다.

   


#4. 바이너리 패치는 적용되었으므로, 현재 부착되어 있는 AralTrans를 종료합니다.


#5. 다시 AralTrans을 실행하고, 이번에는 바이너리 패치를 입력하지 않고 도나도나를 후킹합니다.


#6. 일반적인 방법으로 ATcode와 Filtercode를 적용한 후,

Attachment Type의 바로가기를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 이름 끝에 "_2" 등을 붙여서 구별가게 만듭니다. (순서에 유의할 것)

 



2. 이후 적용시

#7. #3에서 만든 "도나도나 바로가기_1"을 실행하고 #4와 동일한 방법으로 적용된 AralTrans를 종료합니다.


#8. #6에서 만든 "도나도나 바로가기_2"을 실행하고 AralTrans가 적용되면 게임을 플레이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