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185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5. 6. 17. 18:09--------------------------------------------------------------------------------------------------------------------------------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2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01월 24일 금요일 오후 7시)
--------------------------------------------------------------------------------------------------------------------------------
[150626][Key] Angel Beats! -1st beat-
Name: Heartily Song
Artist: Lia
파인더의 한 마디:
엔젤 비트! 그 첫 번째 비트 입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방학이다!)
저는 애니들을 안 봐서 모르지만, 애니 덕후인 친구가 반드시 해봐야 한다는 것으로 봐선, 미루지 말고 달려야 할 듯 합니다.
오히려 애니를 보지 않아서 더더욱 내용이 기대되고 궁금하군요ㅇ.ㅇㅋ
전체이용가라 약간 아쉬... 울리가 있나, Key사인데 전체이용가가 더 낫죠.
2015년 06월 17일 PM 06시 08분 : 체험판 코드를 공개로 등록
2015년 06월 26일 PM 03시 21분 : 본판 코드가 체험판 코드와 동일함을 확인.
2015년 06월 26일 PM 03시 35분 : 바이너리 패치 수정.
본판과의 약간의 차이를 수정.
2015년 06월 28일 AM 01시 22분 : ATdata.7z 수정.
CustomDic.txt의 이름 수정 및 추가.
2015년 06월 29일 PM 11시 34분 : 바이너리 패치 및 ATcode 수정 및 분리, ATdata.7z 수정.
Extra의 도전과제 목록을 번역 (=> 최초에만 Extra에 들어갈 때 렉이 걸릴 수 있음)
코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바이너리 패치를 적용한 코드와 적용하지 않은 코드를 분리.
바이너리 패치는 <카루마루카 서클>에서 발견된 에러 가능성을 보완하는 것이므로,
바이너리 패치 미사용 코드를 이용할 시에 유의 할 것.
(└→즉, 바이너리 패치가 없는 코드는 튕길 가능성이 있으...나, 아직 AngelBeats!에선 튕긴 적이 없음.)
그외 CustomDic.txt의 단어 추가.
메모:
하나사키 워크스프링과 패턴에 차이가 없다.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Siglus 엔진으로, ... 적어도 KIRIKIRI보다는 나은 엔진.)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바이너리 패치 사용 코드>
바이너리 패치:
{SiglusEngine.exe!0x0017C8A4(E8 57 2C F7 FF E9 48 07 00 00),SiglusEngine.exe!0x0017CFF1(E9 AE F8 FF FF),SiglusEngine.exe!0x0017C916(E8 E5 2B F7 FF E9 BF 05 00 00),SiglusEngine.exe!0x0017CEDA(E9 37 FA FF FF)}
ATcode:
Filtercode:
---------------------------------------------------------------------------------------------------------------------------------------
<바이너리 패치 미사용 코드> (차이는 상단의 코드 업데이트 메모를 확인.)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187 (218) | 2015.09.04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186 (21) | 2015.07.25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184 (23) | 2015.06.11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183 (29) | 2015.05.28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182 (10) | 2015.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