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580
| 카테고리 없음 2023. 2. 24. 14:59--------------------------------------------------------------------------------------------------------------------------------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5년-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02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
--------------------------------------------------------------------------------------------------------------------------------
[230224][枕] サクラノ刻
파인더의 한 마디:
마쿠라의 사쿠라 삼부작, 사쿠라노우타 이후 7년반 만에 후속작입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사쿠라노우타 아직 플레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딱히 말할 수 있는게 없네요.
이번에 해보려고 생각 중 입니다ㅇ.ㅇ
.
.
.
대사 창이 작아서 줄이 창 밖으로 자주 삐져나오기 때문에 스크립트를 수정해서 스크립트 상의 줄 바꿈 분리된 줄을 하나로 합쳤습니다.
루비 문자도 비슷한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지만, 발음을 DumpText로 확인 가능하여 일부러 남겨두었습니다.
2023년 02월 24일 PM 02시 59분 : 코드글을 게시.
2023년 02월 24일 PM 11시 28분 : script.7z 수정.
루비 다음에 줄 바꿈이 생기는 2개의 경우에 줄 바꿈이 제거되지 않았던 것을 수정.
(세이브 호환 안 될 수 있음)
2023년 02월 24일 AM 03시 39분 : ATdata.7z 수정.
CustomDic.txt의 단어 추가 및 수정.
메모:
2년 전 32bit 구버전 Artemis 엔진
이제는 볼 수 없으므로 패턴은 생략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Artemis 엔진으로 ... 루비 전후로 번역률이 약간 떨어질 가능성이 있는 걸 제외하면 큰 문제 없음.)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줄 바꿈 창 나감 문제 일부 해결 수정 스크립트 파일
(필수 아님, 대사의 스크립트 상의 줄바꿈을 텍스트 편집기의 정규식 바꾸기로 제거한 스크립트 파일)
(게임 실행파일(.exe)이 있는 폴더에 아래의 압축파일을 ...\script\*.ast가 되게 압축을 푼다.)
(세이브 파일 호환 안 됨, 추후 패치가 있을 경우 새로 작업해야 함):
적용 예시 (이럼에도 삐져 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해당 경우는 DumpText 필터로 읽기 바람.):
----------------------------------------------------------------------------------------------------------------------------------------
(코드 1. 게임 지정 폰트 파일 이름으로 된 맑은 고딕 폰트 파일로 바꿔쳐서 속이는 방법.)
폰트 교체 파일 (게임 실행파일(.exe)이 있는 폴더에 아래의 압축파일을 ...\font\*.ttf(or otf)이 되게 압축을 푼다.):
ATcode:
Filtercode:
----------------------------------------------------------------------------------------------------------------------------------------
(코드 2. 게임 폰트의 경로를 원하는 폰트로 지정하는 방법. 투컨에 등록된 Artemis 엔진 패턴 폰트 우회 방식.)
[※대사 창이 작아서 작은 폰트를 써야 하기 때문에 코드 1 추천.]
CustomDic.txt를 열어보면 첫 줄에
font/genjyuugothic-monospace-bold.ttf HYkanB
font/sourcehanserif-medium.otf HYkanB
font/sourcehansans-bold.otf HYkanB
font/sourcehansans-medium.otf HYkanB
MS ゴシック HYkanB
와 같이 되어있는데,
HYkanB를 사용자가 원하는 폰트로 수정하면 그 폰트로 된다.
반드시 해당 폰트의 시스템명(영어)으로 입력할 것. (ex. 굴림: Gulim, 맑은 고딕: Malgun Gothic...)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