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38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8. 6. 28. 17:22--------------------------------------------------------------------------------------------------------------------------------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2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2월 20일 금요일 오후 7시)
--------------------------------------------------------------------------------------------------------------------------------
[180629][Key] Summer Pockets
Name: アルカテイル
Artist: 鈴木このみ
파인더의 한 마디:
Key사입니다ㅇ.ㅇ
워낙 급하게 찾느라 생각이고 뭐고 없습니다만, Key는 기본으로 좋을 겁니다ㅇ.ㅇ!?
(덤으로 1920*1080입니다.)
Key사 OP곡 치고는 OP가 매우 색달라서 매우매우 마음에 듭니다.
鈴木このみ라... 전연령에서의 예명이니... 이쪽 계열 예명은 모르겠지만(있기는 한가?), 어디선가 들은 목소리인거 같기도? 착각인가ㅇ.ㅇ?
그것보다 우리의 개성 넘치는 파렛뜨 간판 일러레를 데려다 히로인 한 명 그려놔서 위화감이 너무 세다는 게 표면적 감상인데...
끼야아아아!... 전연령판이라 저 히로인 성우가 본명(高森 奈津美)으로 적혀있어서 몰랐습니다. 목소리를 듣고 위화감이 사라졌다ㅇ.ㅇ
.
.
.
근데 전연령판 치고는 초반부터 남자고 여자고 왜 다 노출 CG가 이렇게 많지... 갑자기 EX판 같은거를 노리는건가!
내가 준한글화한 그거에 비해서는 그림체가 상당히 매우 아주 많이 나아져 보이고, 樋上いたる, Na-Ga 2인 원화가 체제에서 벗어나서 그러한 거 잘 그리는 외부 일러레들까지 끝여들였으니 가능성이 있기는 한데... 하지만 보수꼴통인 내가 사장이라면 그런 위험한 모험은 안 하겠지...
하지만 전반적으로 이미지 변환을 꾀하는 것처럼 보이기는 합니다ㅇ.ㅇ
.
.
.
참고로 도전과제 달성목록은 번역하면 글씨가 좀 들쭉날쭉에 곂치더군요... 그래서 뺐는데... 근데 귀찮다... ㅇ.ㅇ;
2018년 06월 28일 PM 05시 22분 : 코드글을 비공개로 게시.
2018년 06월 28일 PM 06시 39분 : 공개로 전환, 본판 코드를 게시.
2018년 06월 29일 AM 01시 54분 : 새로운 후킹 패턴의 코드를 추가.
메모:
바이너리 패치가 필요없는 새로운 후킹 패턴의 코드 추가.
이번 Key사는 개행을 쓰지 않았다.
대사(백로그 대사 포함): F3 0F 7E 01 8B 41 08 66 0F D6 02을 포함하는 함수의 첫 지점
이름(백로그 이름 포함): 85 FF B8 01 00 00 00 0F 44 F8을 포함하는 함수의 첫 지점
선택지: 8D 45 D4 8B CF FF 76 18 50 뒤 CALL 문
대사박스로 직접 나타내지지는 않지만 백로그에 나타나는 이름을 제외한 일부 텍스트: 6A FF 6A 00 83 C0 04 57 03 C8을 포함하는 함수의 첫 지점.
Key사 도전과제 관련: 03 CE 3B C8 74 0A 6A FF 6A 00 50 뒤 CALL 문
필요시 개행: C7 44 24 14 11 00 00 00의 위치 +4를 31으로 (개행, binary)
invalid string position String을 참조하는 3, 4번째 함수 체크 후 역 추적.
SiglusEngine.exe!0x0012E360 : C2 0C 00 81 FF FE FF FF 7F을 포함하는 함수.
SiglusEngine.exe!0x001329F0 : 0F 42 D8 83 C8 FF을 포함하는 함수.
아래는 땜빵 분석필터 바이너리, 이후에 후킹 패턴에 변화줄 일이 있으면 참고할 것.
{SiglusEngine.exe!0x0012E348(E8 D1 49 57 00 55 EB 0C 83 79 14 08 72 03 8B 01 C3 8B C1 C3 89 E5 EB 03 EB E6 90),SiglusEngine.exe!0x001329B4(E8 65 03 57 00 55 8B EC EB 35),SiglusEngine.exe!0x001329F0(EB C2 90),SiglusEngine.exe!0x006A2D1E(660 89 E5 EB 04 89 EC 61 C3 8B 45 24 8D 58 FB 8B 75 28 8B 4D 2C 85 C9 75 EC 8B 4E 10 83 7E 14 08 72 02 8B 36 85 F6 74 DD 56 51 85 C9 74 D7 31 C9 66 8B 04 4E 0F B7 D0 C1 EA 08 85 D2 74 05 42 84 D2 75 08 41 3B 0C E4 75 E7 EB BA 8B 74 E4 04 81 3E E2 30 C8 30 74 AE 8A 46 01 84 C0 74 A7 66 8B 46 02 66 3D 08 67 74 9D 8D 76 02 66 8B 06 66 85 C0 74 0B 66 3D 0C 30 74 8C 83 C6 02 EB ED 90 EB 03 90 EB 81 8B 74 E4 04 81 3E D7 30 ED 30 74 F2 EB F0)}
그 외 분석기록 저장: ATcode.txt
일단 Siglus 엔진 만든 Key사 그 본체이므로 최신버전이라고 가정하여, 지난 SAGA PLANET 신작 패턴 그대로 복붙→먹힘
개행이 생기면서 첫 번째 패턴이 변했다.
라인 메시지 백로그 번역 패턴 추가.
8B 46 50 01 86 E4 00 00 00 FF 75 0C FF 75 08 뒤 CALL 문
83 FF 02 74 09 8D 45 C0 50 앞 CALL 문 (binary)
FF 71 68 FF 71 64 50 8D 45 10 50 뒤 CALL 문
8D 45 D4 8B CF FF 76 18 50 뒤 CALL 문
8D 4D 08 C6 45 FC 01 3B C8 74 0A 6A FF 6A 00 50 뒤 CALL 문 && C6 45 FC 00 83 7D EC 08 72 0B 앞 CALL 문 (binary)
03 CE 3B C8 74 0A 6A FF 6A 00 50 뒤 CALL 문
8D 4D D8 EB 50 83 F8 02 75 07 앞 CALL 문 (binary)
C7 44 24 14 11 00 00 00의 위치 +4를 31으로 (개행, binary)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Siglus 엔진으로 ... 그는 조흔 엔진이었습니다만... 아직도 나쁘지 않을까나?)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지역락 크래커(3개의 선택 중에서 아무것도 선택하지 말고 오른쪽 맨 위 버튼을 누르세요.):
AlphaROM Cracker Build20121001.7z
(새 코드: 바이너리 패치가 없는 새로운 후킹패턴. 테스트 바람.)
바이너리 패치(필수는 아니지만 적용되지 않으면 개행이 요상함.):
{SiglusEngine.exe!0x0014C30A(31 00 00 00)} → 이 Key 신작은 임의개행이 없는 듯하다. 이번에는 필요없음.
ATcode:
Filtercode:
----------------------------------------------------------------------------------------------------------------------------------------
(예전 기본 바이너리 패치 코드: 바이너리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으면 튕긴다.)
바이너리 패치:
{SiglusEngine.exe!0x0024E536(E8 25 FE ED FF E9 66 07 00 00),SiglusEngine.exe!0x0024ECA1(E9 90 F8 FF FF),SiglusEngine.exe!0x0024E636(E8 25 FD ED FF E9 4F 05 00 00),SiglusEngine.exe!0x0024EB8A(E9 A7 FA FF FF),SiglusEngine.exe!0x00150296(E8 05 28 08 00 E9 56 03 00 00),SiglusEngine.exe!0x001505F1(E9 A0 FC FF FF)}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40 (7) | 2018.06.28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39 (26) | 2018.06.28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37 (3) | 2018.06.20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36 (14) | 2018.06.09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35 (14) | 2018.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