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168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5. 2. 14. 08:37--------------------------------------------------------------------------------------------------------------------------------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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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227][ゆずソフト] サノバウィッチ
파인더의 한 마디:
유즈소프트...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한가ㅇ.ㅇ!
얼마 전에 갑자기 옛날 것들이 하고 싶어져서 이거저거 하던 중에 노블웍스도 해보고 텐진란만도 해보았는데 상당히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이번 신작도 매우 기대되는 군요ㅇ.ㅇ
그리고 네네 성우씨도 개인적으로 아주 좋소!
.
.
.
그런 것보다! 드디어 새로운 기리기리 엔진의 백로그 번역이 안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난 feng사 신작인 彼女のセイイキ도 같은 타입이었죠. 그때는 백로그를 못 봐서, 매 번 점프해서 보았습니다...
일단 수정된 코드를 찾는데 대략 4시간 가량 걸렸군요... -.-;
뭐어, 기리기리 엔진의 단 하나 뿐인 장점인, 번역 코드 돌려쓰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대비 성과는 큽니다.
끄어어, 이것들이 단체로 나를 엿먹이려 작정했나!... ㅇ.ㅇ!!!
어찌 되었든, 이번에 백로그 번역을 위해서 바이너리 패치를 이용하게 했습니다.
바이너리 패치를 넣지 않거나 적용되지 않았을 경우, 백로그가 괴랄한 언어로 출력되게 됩니다.
튕기는 경우 아래를 참조하세요ㅇ.ㅇ! => (해결 방법 1. LINK)
2015년 02월 28일 AM 06시 34분 : 바이너리 패치,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변환.
2015년 02월 28일 AM 07시 19분 : 바이너리 패치, ATcode 수정
v1.11 패치에 대응되는 코드로 수정.
2015년 02월 28일 PM 01시 15분 : ATdata.7z 수정
64bit 운영체제에서 튕기는 원인으로 추정되는 것을 수정.
ATdata.7z을 재적용 시, 게임 폴더 내의 ATdata 폴더와 ATdata.zip를 삭제 후 압축파일을 풀 것.
그래도 되지 않을시, Filtercode에서 "FixLine{}," 부분을 제거하고 재시도 할 것.
2016년 01월 09일 AM 05시 07분 : 바이너리 패치, ATcode 수정
매우 뜬금없지만, v1.20 패치에 대응되는 코드로 수정.
메모:
0x64번째 함수를 지나갈 때, 해당 지점의 스크립트를 0x20 바이트 만큼 비교하여 일치하는 지를 확인하여 백로그 텍스트인지 판별.
예외가 일절 없으므로 매우 안정한 방식.
이 과정을 생략할 경우, 게임 내의 스탠딩 CG의 얼굴이 슬렌더맨이 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KiriKiri엔진으로 ... 하아... 형용할 수가 없는 엔진.)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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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v1.20 패치:
SabbatOfTheWitch_patch_v1_20.part1.rar
SabbatOfTheWitch_patch_v1_20.part2.rar
SabbatOfTheWitch_patch_v1_20.part3.rar
바이너리 패치:
{SabbatOfTheWitch.exe!0x0019D327(E8 A0 55 21 00),SabbatOfTheWitch.exe!0x003B28CC(83 3A 64 75 2A 83 7A 04 24 75 24 83 7A 08 18 75 1E 83 7A 0C 0C 75 18 83 7A 10 01 75 12 83 7A 14 0C 75 0C 83 7A 18 02 75 06 83 7A 1C D0 74 34 83 3A 64 75 2A 83 7A 04 30 75 24 83 7A 08 24 75 1E 83 7A 0C 18 75 18 83 7A 10 00 75 12 83 7A 14 6B 75 0C 83 7A 18 3C 75 06 83 7A 1C 18 74 05 E9 A1 B0 DE FF 90 90 90 90 90 E9 97 B0 DE FF)}
ATcode:
Filter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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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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