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40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6. 8. 25. 18:23--------------------------------------------------------------------------------------------------------------------------------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
[160826][戯画] BALDR HEART
파인더의 한 마디:
Aㅏ... GIGA사지만, 새로운 원화가에다 그 그림체가 괜찮아서 찾아보았습니다만...
엔진이 참... 위의 스샷에 나오는 부분이나, 옵션창, 세이브 로드 화면에서는 잘 번역이 됩니다만,
선택지라던가, 전투 관련된 텍스트가 다른 출력 방식을 쓰는지, 예네만 자체폰트인지, 번역을 해도 듕귁어가 됩니다... ㅇ.ㅇ;
제가 폰트 관련은 약해서 말입니다... 왜 번역지점들을 찾아도 출력을 못하니....
HOOK(0x005673B1~0x00000005,TRANS([ESP],SMSTR)),
HOOK(0x0053F0CB~0x00000005,TRANS([ESP],SMSTR)),
HOOK(0x005B5642~0x00000005,TRANS([ESP],SMSTR)),
HOOK(0x004BD343~0x00000005,TRANS([ESP],SMSTR)),
HOOK(0x0055D3A2~0x00000005,TRANS([ESP],SMSTR))
요 지점들 외에도 더 필요하겠지만, 출력이 안되는 것을 보고 포기했습니다...
뭐, 선택지는 세 번째 스샷처럼 저장 후에 세이브 로드 화면에 뜨는 내용으로 대체할 수는 있습니다.
일단, 아래에 나오는 코드는 저 지점들을 제외한 코드입니다.
위 지점들을 AT코드 뒤에 추가하고 DumpText를 필터 맨 위에 추가하면, ITH 쓰듯이 원문/번역문을 따로 볼 수는 있습니다.
(체험판용이었으므로 본판은 해당 안됨. 추후에 요청이 있다면 수정할 수도...?)
저는 이번이 BALDR 첫 작이 되는 셈입니다만, 체험판에서는 참으로 튜토리얼 하나 없어서 곳통 받았습니다.
참고로 조작키는 Z, X, C, V, Space, ←, ↑, ↓, →입니다. (더 있을지도?)
그리고 설정창에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응... 나는 바보였어요.
패치를 지금 받고 뜯어보니, 실행파일이 들어있었어... ㅇ.ㅇ;
이것도 굳이 본판 필요도 없었엉...
이러면 일찍 자도 되는거였는데, 나 왜 밤 샌거지...?
2016년 08월 25일 PM 06시 22분 : 코드글을 비공개로 게시.
2016년 08월 25일 PM 06시 26분 : 공개로 전환.
2016년 08월 27일 AM 06시 01분 :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변경.
2016년 08월 27일 PM 10시 17분 : ATdata.7z 수정.
CustomDic.txt 및 Fixline.dat 수정.
2016년 09월 16일 PM 02시 05분 : ATcode, ATdata.7z 수정.
v1.03 패치 코드로 변경 및 CustomDic.txt 수정.
2016년 09월 16일 PM 09시 18분 : ATcode 수정.
v1.04 패치 코드로 변경(...)
메모:
매 번 바뀜.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NeXAS 엔진으로 ... 개인적으로 무지 싫어하는 엔진입니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크래커(3개의 선택 중에서 맨 아래 것만 선택하고 오른쪽 맨 위 버튼을 누르세요.):
AlphaROM Cracker Build20121001.7z공식 v1.04 패치(필수):
... 는 20MB 밖에 안되지만 귀찮아서 공식 링크-> http://www.web-giga.com/support/download/download_baldrheart.html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42 (42) | 2016.09.16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41 (15) | 2016.09.16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39 (41) | 2016.08.25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38 (29) | 2016.08.25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37 (33) | 2016.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