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76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7. 5. 26. 00:50--------------------------------------------------------------------------------------------------------------------------------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5년-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02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
--------------------------------------------------------------------------------------------------------------------------------
[170526][Key] Harmonia
파인더의 한 마디:
에... 겟츄에, "코믹마켓에서 게임을 구매하신 분들은 특전만 판매하는 상품 항목으로..."라는 문구로 볼 때,
코미케에서 이미 팔았던 것을 파는 것으로 보입니다.
Key사라 당연히 전연령!
엔젤비트에 이 원화가분이 없어서, 어디로 갔나했더니 이 작품을 작업하고 계셨던거군요.
원화 통일은 좋은겁니다ㅇ.ㅇ
2017년 05월 26일 AM 12시 50분 : 코드글을 비공개로 게시.
2017년 05월 26일 AM 02시 20분 : 공개로 전환.
2017년 06월 23일 PM 03시 40분 : 본판 코드를 이제야 게시(...)
메모:
계속 그대로...
8D 45 D8 8B CE 50 8D 45 10 50 뒤 CALL 문
83 FF 02 74 09 8D 45 C0 50 앞 CALL 문 (binary)
FF 71 68 FF 71 64 50 8D 45 10 50 뒤 CALL 문
8D 45 D4 8B CF FF 76 18 50 뒤 CALL 문
8D 4D 08 C6 45 FC 01 3B C8 74 0A 6A FF 6A 00 50 뒤 CALL 문 && C6 45 FC 00 83 7D EC 08 72 0B 앞 CALL 문 (binary)
03 CE 3B C8 74 0A 6A FF 6A 00 50 뒤 CALL 문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Siglus 엔진으로 ... 조흔 엔진인가...?)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바이너리 패치 코드: 특정 상황에서 튕길 수 있는 현상을 예방)
바이너리 패치:
{SiglusEngine.exe!0x00224566(E8 B5 7E EE FF E9 46 07 00 00),SiglusEngine.exe!0x00224CB1(E9 B0 F8 FF FF),SiglusEngine.exe!0x002244F6(E8 25 7F EE FF E9 9F 06 00 00),SiglusEngine.exe!0x00224B9A(E9 57 F9 FF FF)}
ATcode:
Filtercode:
----------------------------------------------------------------------------------------------------------------------------------------
(그냥 코드: 예방 그런거 없지만 간단함.)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78 (31) | 2017.06.23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77 (414) | 2017.05.26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75 (14) | 2017.05.26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74 (19) | 2017.05.26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73 (10) | 2017.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