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51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8. 9. 29. 20:43--------------------------------------------------------------------------------------------------------------------------------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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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928][まどそふと] ラズベリーキューブ
파인더의 한 마디:
원화가가 여기도 바뀌었군요... ㅇ.ㅇ
그렇다고 합니다.
.
.
.
쩝 친숙한 KIRIKIRI 엔진에서 요즘 사용빈도가 급상승 하고있는 Artemis 엔진으로 바뀌었습니다.
Artemis 엔진 중에 UTF-8 방식 버전이지만 아래의 ATcode.dll 업데이트로 이제 번역 가능합니다.
그리고 폰트를 회피하는 방법 2가지를 찾아서 두 방법 모두 올려놓습니다.
테스트 많이 안 해보았으니 테스트 바랍니다ㅇ.ㅇ
(이하는 이전 UTF-8 코드글의 내용 부분 복붙)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필요한 상세사항은 위의 자세한 정보 링크라 되어있는 것을 따라가서 보시길...
2018년 09월 29일 PM 08시 42분 : 코드글을 비공개로 게시.
2018년 09월 29일 PM 09시 16분 : 공개로 전환.
체험판 코드를 게시.
2018년 09월 30일 PM 02시 33분 : 모든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메모:
처음으로 성공한 Artemis 엔진(UTF-8).
텍스트 : FF 50 38 83 F8 FF 75 1A의 첫 지점
폰트 지정 및 변경(옵션) : E8 ?? ?? ?? ?? C6 ?? ?? 00 84 C0 75의 첫 지점 (투컨에서 복붙)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Artemis 엔진으로 ... UTF-8 타입.)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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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1. 게임 지정 폰트 파일 이름으로 된 나눔고딕 폰트 파일로 바꿔쳐서 속이는 방법.)
폰트 교체 파일 (게임 실행파일(.exe)이 있는 폴더에 아래의 압축파일을 ...\font\SourceHanSans-Bold.otf이 되게 압축을 푼다.):
ATcode:
Filter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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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2. 게임 폰트의 경로를 원하는 폰트로 지정하는 방법. 투컨에 등록된 Artemis 엔진 패턴 방식.)
CustomDic.txt를 열어보면 첫 두 줄에
font/SourceHanSans-Bold.otf HYkanB
MS ゴシック HYkanB
로 되어있는데, HYkanB를 사용자가 원하는 폰트로 수정하면 그 폰트로 된다.
반드시 해당 폰트의 시스템명(영어)으로 입력할 것. (ex. 굴림: Gulim, 맑은 고딕: Malgun Gothic...)
ATcode:
Filter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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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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