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5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9. 2. 17. 19:11--------------------------------------------------------------------------------------------------------------------------------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222][SAGA PLANETS] 金色ラブリッチェ-Golden Time-
파인더의 한 마디:
SAGA PLANET이 팬디스크를 만들었습니다ㅇ.ㅇ!
우선 타겟 리스트의 내용의 복붙하면
.
.
.
추가적인 특이사항은 金色ラブリッチェ의 팬디스크가 체험판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엔진이 KIRIKIRI로 바뀌어 있어서 모든게 설명되었습니다.
근데 제가 찾은 코드들에서 VisualArt's의 소속 브랜드(Key, SAGA PLANETS, tone work's, WhitePowder, Lapis lazuli, Garden)는 모두 Siglus 엔진을 쓰고 있고, 모든 Siglus 엔진 쓰는 회사는 VisualArt's의 소속이었습니다.
(즉, 현재까지 관찰한 사례로는 "Siglus 엔진 사용"="VisualArt's 소속")
그런데 이번에 여태껏 팬디스크를 안 내던 SAGA PLANETS이 굳이 팬디스크를 내고, 팬디스크인데 굳이 체험판을 내고, 굳이 본편과 다른 KIRIKIRI 엔진을 쓰고 있다는 말은...ㅇ.ㅇ?
하지만 金色ラブリッチェ 본편이 다른 Siglus 엔진에서는 없었던, 임의 개행을 적용한 유일한 게임이었습니다.
일단 디버거 상에서는 해당 개행 함수가 불편해보이긴 했습니다만...
따라서 Siglus의 엔진의 한계를 느껴 소속은 그대로이지만 다른 엔진을 쓴다?도 가능한 결론일 듯ㅇ.ㅇ
.
.
.
맨날 같이 오사카 콜라보하는 유즈따라 강남가는 건가...?
뭐, 언제나 말하지만 fact를 제외하면 전부 뇌피셜입니다.
이런 것을 떠나서, 팬디스크를 만들어 본 적이 없는 브랜드가 처음 만드는 시도물이라는 점에서 뭐가 튀어나올지 조심스러운 면도 있습니다.
18년 전에 있긴 있었다는군요... 또 얄팍한 지식으로 잘못된 정보를 뿌리다니...
그래도 SAGA PLANET은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매우 좋아하는 브랜드니까... ㅇ.ㅇ!
..
.
미리 언급하지만...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아니할 경우 textrender.dll 패턴에서 일부 그래픽이 손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경이 사라지거나, 눈코입이 사라지거나, 들고있던 스케치북이 사라지거나, 지도상의 선택지가 사라지거나...)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2월 17일 PM 07시 11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2월 23일 PM 03시 19분 :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2019년 02월 23일 PM 09시 24분 : ATdata.7z 수정.
DenyWord.ini, FixLine.dat가 빠져있던 것을 수정(...)
2019년 03월 11일 AM 12시 35분 : ATdata.7z 수정. (올클리어)
CustomDic.txt의 단어 수정 및 추가. % 뒤는 잘리는 문제도 해결.
메모:
main_module 83 F8 02 75 22 8B 83 80 00 00 00 03 47 0C 8B 4F 04 03 CA 50 8B D6 다음의 콜 문 [EDX]
main_module FF 75 E0 FF 75 DC 57 51 8B 4D D4 56 50 다음의 콜 문 [[ESP+0x8]]
textrender.dll 88 44 24 18 8B 44 24 10 85 C0 74 0B 앞의 콜 문
(KIRIKIRI 엔진으로 ... 깔끔한 textrender 패턴이지만... 혹시 모르니 ATcode.dll 수동 업데이트 하시길... 파인더의 한 마디 참고.)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7 (5) | 2019.02.17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6 (8) | 2019.02.17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4 (22) | 2019.01.23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3 (11) | 2019.01.23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72 (34) | 2019.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