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99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9. 4. 25. 20:23--------------------------------------------------------------------------------------------------------------------------------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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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426][Fluorite] Missing-X-Link ~天のゆりかご、伽の花~
파인더의 한 마디:
Fluorite의 2번째 작품입니다ㅇ.ㅇ
지난번의 처녀작은 DMM의 자금력 운운하면서 보이는 것보다 저평가하는 뇌피셜을 내었지만, 리뷰들을 보니 딴판이더군요.
그러므로 미연시도 돈을 집어넣은 만큼 좋은 작품이 나오는 자본주의의 산물일지도 모른다는 뇌피셜을 내었습니다.
... 농담입니다ㅇ.ㅇ
일단 처녀작과는 발매 간격, 엔진, 원화가/시나리오의 차이를 보아 다른 팀이 작업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좋은 평을 받은 처녀작과의 직접적인 상관관계는 없어보입니다.
DMM이 Azurite/Fluorite로 브랜드를 나누어놓은 기준은 뭘까요...
근데 보니까 ユメミル/Heliodor라는 브랜드도 어느새 생겨서 발매 예정이 잡혀있네.
(일단 ユメミル는 BaseSon와 아자라시가 소속된 NEXTON하고 협력한 브랜드인거 같습니다.)
...
... 복잡하니까 깊게 생각 안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ㅇ.ㅇ
.
.
.
폰트 크기가 너무 크거나 작으면 Alt→C→F 순으로 차례대로 눌러서 나오는 게임 내 폰트 선택창에서 폰트를 바꾸면 크기/자간이 변하는 걸 이용하여, 이것저것 바꾸면서 적당한 걸 찾으면 됩니다.
컴퓨터마다 다릅니다만 저는 MS 고딕으로 하면 적절하더군요.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아니할 경우 textrender.dll 패턴에서 일부 그래픽이 손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경이 사라지거나, 눈코입이 사라지거나, 들고있던 스케치북이 사라지거나, 지도상의 선택지가 사라지거나...)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4월 25일 PM 08시 23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4월 27일 PM 04시 18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메모:
main_module 83 F8 02 75 22 8B 83 80 00 00 00 03 47 0C 8B 4F 04 03 CA 50 8B D6 다음의 콜 문 [EDX]
main_module FF 75 E0 FF 75 DC 57 51 8B 4D D4 56 50 다음의 콜 문 [[ESP+0x8]]
textrender.dll 88 44 24 18 8B 44 24 10 85 C0 74 0B 앞의 콜 문
(KIRIKIRI 엔진으로 ... 깔끔한 textrender 패턴... 글씨 크기를 바꾸려면 게임 내 폰트 선택창(Alt→C→F)에서 폰트를 변경하면 크기/자간이 변하는걸 이용.)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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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code:
Filter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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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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