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03

|

--------------------------------------------------------------------------------------------------------------------------------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531][DESSERT Soft] 彼女(ヒロイン)は友達ですか?恋人ですか?それともトメフレですか?




파인더의 한 마디:

타겟 리스트에도 언급했지만 이것은 어떤 의미로 지뢰라고 생각됩니다.

(아 물론, 아래의 내용을 전부 알고 찾아오신 분들에게는 지뢰가 아닙니다ㅇ.ㅇ)


시나리오분은 이전에 ASa Project에서 4 작품 정도 서브 시나리오를 맡으신 분입니다만, INTERHEART 계열 브랜드에서 여러 누키게의 메인 시나리오도 작업을 맡았던 분입니다.


아래는 겟츄에서 위의 게임의 원화가와 시나리오의 명칭을 같이 검색한 결과인데...

http://www.getchu.com/php/search.phtml?search_keyword=%BD%BD%C1%B4+%CE%BB%C6%A3%C0%BF%BF%CE

...

..

.

저 중에 가장 최근인 ハーレムゲーム, ハーレムゲーム2는 공략사이트를 보면 루트 분기없이 제목대로 하렘엔딩 있는것 같습니다.

(http://seiya-saiga.com/game/interheart/harlemgame.html)

(http://seiya-saiga.com/game/interheart/harlemgame2.html)

...

..

.

혹시 몰라서 체험판을 보았습니다.

일단 체험판 마지막까지의 내용만으로는 판단이 어려웠습니다만, 맨 마지막의 선택지들을 눌러보고 대화를 살펴본 결과...

표지만 19금이 아닐 뿐, 이 게임도 하렘누키게로 결론 내었습니다.


제가 여태껏 하도 헛소리를 많이 했습니다만, 이번에는 꽤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ㅇ.ㅇ

.

.

.

개인적으로는 폭유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을 넘어 싫어합니다만, 어째서인지 예약순위가 높아서 낚이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위의 썰을 풀기위해 코드글을 올렸습니다.


추가적으로 SystemC 엔진이 저번 Candysoft의 마왕전하고 많이 달라서, 오랜만에 패턴 복붙이 아닌 정공법으로 밑바닥부터 코드를 찾아서 신선했습니다.

그런 관계로 안정성을 테스트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후킹지점 이외에 마왕전하고의 차이점으로는, 게임 내에 폰트 설정이 있어서 그것을 AralGothic으로 바꾸지 않으면 한글이 나오지 않습니다ㅇ.ㅇ



2019년 05월 27일 PM 06시 24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6월 01일 PM 09시 28분 :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메모:

간이 패턴(마왕전과 비교하여 많이 달라 상당히 자주 변하는 것으로 추측)

이름: 83 C2 02 83 C0 02를 포함하는 함수의 시작부분 [ESP+0x4]

대사: 8B FA 8B F3 84 C9를 포함하는 함수의 시작부분 [ESP+0x8]

선택지: 85 C0 74 2C 83 EC 18 8D의 아래아래 CALL 문 [ESP]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SystemC 엔진으로 ... 첨부된 AralGothic이라는 폰트를 깔고, 게임 내 설정에서 폰트를 저걸로 바꿔주세요.)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ralGothic 폰트 파일(압축풀고 열어서 설치하세요.):

AralGothic.ttf.7z


ATcode:

Filtercode:

ATdata.7z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