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14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9. 7. 21. 15:40--------------------------------------------------------------------------------------------------------------------------------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5년-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02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726][Qruppo] 抜きゲーみたいな島に住んでる貧乳はどうすりゃいいですか?2
파인더의 한 마디:
Qruppo의 후속작입니다.
못 알아먹는게 많긴 하지만, 패러디는 여전히 많습니다ㅇ.ㅇ
체험판은 예외적으로 지난달에 미리 달렸는데 기대를 배반하지 않았습니다.
-----적용방법 전작 코드글 내용 복붙-----
오랜만에 RIO엔진을 건드려보았습니다. 오랜만이라 다 까먹어서 아랄랩의 옛날 코드의 적용방식을 참고하였으므로, 게임 창이 아무런 경고도 없이 사라진다! 하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ㅇ.ㅇ
https://polaris.hided.net/index.php?mid=aral_atcode&document_srl=2085787
요약하면,
"바로가기를 만들어 주실 때 반드시 후킹 지연 시간을 3000~7000 정도 주시고 바로가기로 실행 시 다이얼로그 숨김(읽기전용)에 체크 해 주고 재시작."
입니다.
가끔 특정 구간에서 랜덤하게 에러창을 띄우면서 튕깁니다. (루트마다 클리어 때까지 3~5번 정도?)
튕기는 지점 직전에 퀵세이브 후 바로 퀵로드 하고 진행을 반복하면 지나가집니다...
투컨에서도 완전히 같은 문제가 발생하길래 투코씨까지 끌여들여 몇 시간 동안 해결하려 했으나 강렬한 안티디버깅에 막혀서 포기... ㅇ.ㅇ;
특히 전투부근의 애니메이션에서 발생 가능성이 높으므로, 이 점 유의 및 양해바랍니다.
-----복붙 끝-----
2019년 07월 21일 PM 03시 41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7월 27일 PM 09시 24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메모:
바이너리 패치
F3 AB 5F 5E 5D 5B 83 C4 2C C2 10 00를 검색한 아래에 ADD ESP,8;CMP EAX,ECX;다음 점프문이 &USER32.PostMessageA을 호출하지 않게 NOP나 JMP로 수정.
8B 4C 24 0C 83 F9 FF 74 06를 포함한 함수의 첫 부분.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RIO(v2.50) 엔진으로 ... 위의 굵은 글씨대로 안 하면 게임창을 클릭시 그냥 사라집니다. 바로가기 만들때도 요주의. 후킹지연시간 필수.)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공식 v1.01 패치(코드에 영향 없음.):
... 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 https://qruppo.com/products/nukitashi2/special/patch/
바이너리 패치 (적용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으면 창이 사라짐/아주 가끔 가다가 에러창이 뜨는걸 해결? 완벽히 해결하지는 못함. 상단 복붙글 하단 참고.):
{0x0043EEC6(89 C8 EB)}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16 (28) | 2019.07.21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15 (8) | 2019.07.21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13 (3) | 2019.06.28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12 (3) | 2019.06.28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11 (2) | 2019.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