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4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2. 12. 16. 13:56--------------------------------------------------------------------------------------------------------------------------------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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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214][unicorn-a/げーせん18] 戦極姫4~争覇百計、花守る誓い~
파인더의 한 마디.
삼극희2를 기초로 바로 만든 코드이기에 아직 일부 텍스트가 번역이 안됨.
현재 미번역텍스트 및 그 코드를 찾는 중.
(그.러.니.까. 잠.깐. 기.다.려. ...랄까 강조를 위한 것이니 말투 이해 바랍니다.ㅇ.ㅇ)
(일찍 올리는 이유는, 정 지금부터라도 아랄로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테스트 완료, 모든 텍스트 출력 잘 됨.ㅇ.ㅇ 올ㅋ
팅기는 현상이 전혀 없음.
(cf. 본인의 실행 테스트 환경: Win7-32bit, 일본어 로캘, only 영어 경로, 사용자 이름 only 영어, 최신아랄)
참고사항:
-설치경로는 무조건 영어로만 이루어져야 합니다. 아니하면, 팅길 가능성이 큽니다.
-어플로케일로 실행해도 된다고 하는군요.
ADV에 나오는 텍스트는 출력확인.
전략(지도)화면에 나오는 텍스트는 대부분 출력확인. (매우 안정, 포인터 치환으로 바꿈.)
전략화면에서 장수나 가문의 이름 대신 흰색 박스가 대신들어가는 현상. (자체폰트거나)그림인듯.
(두병님의 간단 자폰 우회법 적용ㅇ.ㅇ;;)
2012/12/16 PM 7:02 수정
CustomDic을 한 번 만들어 보았슴. 겟츄에 있는 무장은 넣었음.ㅇ.ㅇ;
CustomDic 수정: 2012/12/21
ver 1.02 코드
바이너리 패치(최신버전 업데이트된 아랄이 필요!)로 그 답답한 개행을 손
보았습니다.
ATcode도 수정. 커딕도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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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ary Patch: (게임 약55% 플레이하다가 개행이 인내심의 한계를 넘어서게하여 만들었지요. 놀라운 변화를 볼 수 있을겁니다.ㅇ.ㅇ)
참고로 위의 바이너리 패치가 프로그램에 주는 영향:
짧아요. 그쵸ㅇ.ㅇ?ㅋㅋㅋ (랄까 나는 고수가 아니라서 버그 찾느라 12시간 버렸지만...OTL)
눈에 보이는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ㅇ.ㅇ;
개조 전:
개조 후:
Binary Patch의 주요기능은,
- 1줄의 byte수를 일정하게 맞춤. (FixLine의 기능이지만 이 게임은 구조상 FixLine사용이 무의미.)
- 모든 줄을 합쳐 번역후 분리하여 각 라인의 두미의 번역률을 높임. (위와 같음.)
- 4줄 이상으로 출력하게 하고, 창 밖으로 라인이 벗어나지 않게 함. (위와 같음.)
참고로 한 줄당 최대 길이 바이트 수를 변화시키고 싶다면,
위의 바이너리 패치에서 "55 89 E5 6A 3C"을 찾은후 마지막의 3C를 키우거나 줄이면 됩니다.ㅇ.ㅇ (단, 16진수로 입력해요.)
즉, 이제 완.벽.
//옛 바이너리 없는&1.01 코드:
HOOK(0x0049F6D0,RETNPOS(COPY),TRANS([esp+0x4],PTRCHEAT)),PTRCHEAT)),HOOK(0x00404AB0,TRANS([ESP+0x4],PTRCHEAT),RETNPOS(COPY)),HOOK(0x004A63A0,TRANS([ESP+0x4],PTRCHEAT),RETNPOS(COPY)),ENCODEKOR,FORCEFONT(5)
ATcode:
Filtercode:
DenyWord{},KoFilter{},CustomDic{CDic} |
NoDVD 패치:
Sengokuhime4Ver1.02NoDVD.part1.rar
Sengokuhime4Ver1.02NoDVD.part2.rar
Sengokuhime4Ver1.02NoDVD.part3.r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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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쿠가와 이에야스 END 근방:
으읰, 56턴씩이나 걸렸어.--;
위에서 도쿠가와 Best Troops.
랄까, 이제 서쪽을 공격하려고 서쪽 전선이 될 국경으로 힘들게 12만 군대를 정성껏 배치해 놓았는데, ENDING이라니! --;
(5000명 만땅 부대)*(6명 장수)*(4개 군단)=12만
참고: 저 엶의 정체는, 충성도가 변하지 않는 무장들에게서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일반 무장들은 1~16으로 표시됨.)
어엌 난이도 쉬움이었어. 한자를 못알아본...OT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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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보통으로 깬것. (정상적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공략과 치트따윈 필요 없어.ㅇ.ㅇ 나는 전술왕이거든... 2배의 적 정도는 거뜬히 이기지.)
참고로 쉬움과 보통의 차이는 돈입니다. (자본주의자의 능력을 발휘하였지.ㅇ.ㅇ;)
(갈수록 걸리는 턴이 짧아지는 이유는... 제가 경혐을 터득하는 모습이 아니라, 앞의 주차일 수록 이벤트를 수행하기위해 CP소모가 많고, 타겟인 적 무장을 죽이지 않고 잡으려고 그런 겁니다... 우에스기 할 때는 잡지 않고, 다 깔아뭉개며 전진하였기 때문에 짧게걸린.)
시마즈 End
다테 End
우에스기 "켄신" End
우에스기 "카게카츠" End
타케다 End
설정에 "할복없음"이 있다는데... 그런거 없이도 다 모으기 쉽습니다. ㅇ.ㅇ;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필요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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