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61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20. 8. 26. 23:43--------------------------------------------------------------------------------------------------------------------------------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
[200828][SAGA PLANETS] かけぬけ★青春スパーキング!
파인더의 한 마디:
기다리고 기다리던 SAGA PLANETS의 신작입니다ㅇ.ㅇ
제목 그대로 청춘을 다루고 있습니다.
체험판을 하다가 누키타시 전투 장면에서 들은 것 같은 BGM이 들려서 확인해봤는데, 누키타시의 BGM 제작자분이 참가해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한 마디를 길게 써보려고 했지만 오랜만이라서인지 쓸 말이 떠오르지 않는군요ㅇ.ㅇ;
.
.
.
저번부터 KIRIKIRI 엔진을 사용합니다.
표정이 전보다 데굴데굴 바뀌는게 마음에 듭니다ㅇ.ㅇ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아니할 경우 textrender.dll 패턴에서 일부 그래픽이 손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경이 사라지거나, 눈코입이 사라지거나, 들고있던 스케치북이 사라지거나, 지도상의 선택지가 사라지거나...)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20년 08월 26일 PM 11시 42분 : 코드를 게시.
2020년 08월 29일 AM 12시 42분 : ATcode 수정.
체험판 코드를 본판 코드로 수정.
2020년 10월 18일 PM 02시 16분 : ATdata.7z 수정. (올클리어)
CustomDic.txt의 단어 수정 및 추가.
메모:
main_module 83 F8 02 75 22 8B 83 80 00 00 00 03 47 0C 8B 4F 04 03 CA 50 8B D6 다음의 콜 문 [EDX]
main_module FF 75 E0 FF 75 DC 57 51 8B 4D D4 56 50 다음의 콜 문 [[ESP+0x8]]
textrender.dll 88 44 24 18 8B 44 24 10 85 C0 74 0B 앞의 콜 문
(KIRIKIRI 엔진으로 ... 깔끔한 textrender 패턴.)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63 (27) | 2020.08.26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62 (9) | 2020.08.26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60 (10) | 2020.07.23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59 (6) | 2020.06.26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58 (2) | 2020.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