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70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20. 10. 24. 13:02--------------------------------------------------------------------------------------------------------------------------------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5년-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02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
--------------------------------------------------------------------------------------------------------------------------------
[201030][GLOVETY] アインシュタインより愛を込めて
파인더의 한 마디:
처녀작입니다만 Ustrack의 코이카케하고 메인 원화가, 메인 시나리오, 음악 담당하시는 분이 같아 비슷한 느낌으로 추정됩니다.
PAL 엔진에서 Siglus 엔진으로 바뀐 것으로 보아 이번에는 Visual Art's 소속이겠네요.
여기에 나오는 아인슈타인은 그 아인슈타인이 아니라 로봇입니다.
제 전공이 전공인지라 저번 뉴턴의 사과나무는 프롤로그도 못 버텼는데 이번에는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ㅇ.ㅇ;
.
.
.
아, 이번에는 스토리 관련 평은 댓글로 남기지 말아주세요ㅇ.ㅇ
저번에도 댓글보고 혼자 지레 겁먹어서 못한 작품들이...
.
.
.
올클리어 감상: !.......?!?!?
2020년 10월 24일 PM 01시 01분 : 코드를 게시.
2020년 10월 30일 PM 07시 13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2020년 11월 02일 PM 09시 52분 : ATdata.7z 수정. (올클리어)
CustomDic.txt의 단어 수정 및 추가.
메모:
대사(백로그 대사 포함): 8B 46 50 01 86 E4 00 00 00 FF 75 0C FF 75 08 뒤 CALL 문
이름(백로그 이름 포함): 85 FF B8 01 00 00 00 0F 44 F8을 포함하는 함수의 첫 지점
선택지: 8D 45 D4 8B CF FF 76 18 50 뒤 CALL 문
대사박스로 직접 나타내지지는 않지만 백로그에 나타나는 이름을 제외한 일부 텍스트: 6A FF 6A 00 83 C0 04 57 03 C8을 포함하는 함수의 첫 지점.
Key사 도전과제 관련: 03 CE 3B C8 74 0A 6A FF 6A 00 50 뒤 CALL 문→에러창이 뜨는지 확인 필요.
(Siglus 엔진으로 ... 조흔 엔진이다. 게임 내 텍스트 설정에서 폰트를 MS 고딕 등으로 바꿔야 점으로 출력되지 않는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72 (14) | 2020.10.31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71 (11) | 2020.10.24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69 (5) | 2020.09.24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68 (2) | 2020.09.24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67 (12) | 2020.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