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91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21. 3. 19. 23:24--------------------------------------------------------------------------------------------------------------------------------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
[210326][Wonder Fool] ユキイロサイン
파인더의 한 마디:
음... Wonder Fool 신작입니다.
저번에 GIGA에서 나온 アオナツライン(아오나츠라인)과 원화/시나리오가 같습니다.
제목(ユキイロサイン/유키이로사인)도 비슷하니 브랜드만 다를뿐 후속작 비스무리한 느낌으로 생각됩니다ㅇ.ㅇ
.
.
.
(이하는 이전 UTF-8 코드글의 내용 부분 복붙)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2021년 03월 19일 PM 11시 24분 : 코드글을 게시.
2021년 03월 26일 PM 04시 47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2021년 03월 26일 PM 05시 00분 : font.7z 수정.
라인 대화가 엑스박스로 나오는 문제를 수정.
2021년 03월 26일 PM 05시 09분 : ATdata.7z 수정.
코드 2. 에서 라인 대화가 엑스박스로 나오는 문제를 수정(?).
메모:
Artemis 엔진(UTF-8).
텍스트 : FF 50 3C 83 F8 FF 75 1A의 첫 지점 (또는 0F 00 00 00 ?? ?? ?? ?? 00 00 00 00 ?? ?? ?? ?? 00 FF 50)
루비: FF 50 44 83 F8 FF 75 26의 첫 지점 (또는 8B ?? 8B ?? 5? 8B ?? ?? ?? 5? FF 50)
폰트 지정 및 변경(옵션) : E8 ?? ?? ?? ?? C6 ?? ?? 00 84 C0 75의 첫 지점 (투컨에서 복붙)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Artemis 엔진으로 ... 줄 바꿈이 이상 부분은 DumpText로 보시기 바랍니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코드 1. 게임 지정 폰트 파일 이름으로 된 나눔고딕 폰트 파일로 바꿔쳐서 속이는 방법.)
폰트 교체 파일 (게임 실행파일(.exe)이 있는 폴더에 아래의 압축파일을 ...\font\*.ttf이 되게 압축을 푼다.):
ATcode:
Filtercode:
----------------------------------------------------------------------------------------------------------------------------------------
(코드 2. 게임 폰트의 경로를 원하는 폰트로 지정하는 방법. 투컨에 등록된 Artemis 엔진 패턴 폰트 우회 방식.)
CustomDic.txt를 열어보면 첫 줄에
font/fot-skipstd-b HYkanB
MS ゴシック HYkanB
와 같이 되어있는데, HYkanB를 사용자가 원하는 폰트로 수정하면 그 폰트로 된다.
반드시 해당 폰트의 시스템명(영어)으로 입력할 것. (ex. 굴림: Gulim, 맑은 고딕: Malgun Gothic...)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93 (9) | 2021.04.06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92 (7) | 2021.03.19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90 (8) | 2021.03.19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89 (15) | 2021.03.19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88 (10) | 2021.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