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501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21. 5. 22. 16:09--------------------------------------------------------------------------------------------------------------------------------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
[210528][ま~まれぇど] イチャ×2スタディ
[190927][ま~まれぇど] スタディ§ステディ
파인더의 한 마디:
본편 코드가 굉장히 튕겼던 관계로 이번에도 많이 튕기면 포기할지도 모릅니다... ㅇ.ㅇ
.
.
.
귀찮아서 던질까 머리 골골 앓고 있었는데 마침 그걸 딱하게 본 투코멧씨가 지점을 다 찾아주셔서 이를 기반으로 아랄에서 쓸 수 있게 제가 개조했습니다.
이 참에 이전에 튕겨서 집어던졌던 본편 스터디 스테디도 다시 찾아볼까...?
근데 이 코드가 튕길지, 안 튕길지는 저도 모릅니다.
.
.
.
본편의 코드는 이미 블로그에 있긴하지만 2021년 2월부터 구에디터로 작성된 글의 수정이 힘들어지면서(https://capita.tistory.com/notice/637) 이번 팬디스크의 지점과 비슷한 지점으로 조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역시 안정성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번에 시도할때 선택지 때문에 튕기기 쉬워졌던거 같고, 귀찮기도 한 이유로 선택지는 일부러 번역하지 않았습니다.
.
.
.
아... 이것도 튕기네...
2021년 05월 22일 PM 04시 09분 : 코드글을 게시.
2021년 05월 28일 PM 09시 08분 : 본판 코드를 게시.
2021년 05월 28일 PM 11시 32분 : 바이너리 패치 수정, 수정한 본편 코드 게시.
메모:
...........
복잡하고 아직 불안정하므로 다음에 분석할 때 다시 뜯어보기 바람.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Cotopha 엔진으로 ... 바로가기 만들때 Attachment Type로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Enhd를 제거하지 않으면 튕김을 확인.
(Tip. Enhd가 깔리지 않은 eztrans 오리지날 버전을 다른 폴더에 copy하고 그걸 실행시키고 종료하면 AralTrans가 인식하는 레지스트리가 그 경로로 바뀜. 참고로 일반 후커 사전은 적용해도 됨.
이후 다른 게임 할때에는 Enhd가 깔린 eztrans를 마찬가지로 실행시키고 종료하면 간편하게 할 수 있음.)
[210528][ま~まれぇど] イチャ×2スタディ
바이너리 패치:
ATcode:
Filtercode:
----------------------------------------------------------------------------------------------------------------------------------------
Enhd를 제거하지 않으면 튕김을 확인.
(Tip. Enhd가 깔리지 않은 eztrans 오리지날 버전을 다른 폴더에 copy하고 그걸 실행시키고 종료하면 AralTrans가 인식하는 레지스트리가 그 경로로 바뀜. 참고로 일반 후커 사전은 적용해도 됨.
이후 다른 게임 할때에는 Enhd가 깔린 eztrans를 마찬가지로 실행시키고 종료하면 간편하게 할 수 있음.)
[190927][ま~まれぇど] スタディ§ステディ
공식 v1.02 패치(코드에 영향 있음):
는... 공식 서포트 페이지에서... http://www.web-marmalade.com/support.html#sts
바이너리 패치: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503 (6) | 2021.05.22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502 (8) | 2021.05.22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500 (4) | 2021.05.22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99 (7) | 2021.04.23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498 (4) | 2021.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