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622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24. 3. 23. 18:00--------------------------------------------------------------------------------------------------------------------------------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1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240329][ASa Project] コイバナ恋愛 ミニファンディスク アフターフェスティバル
파인더의 한 마디:
ASa Project의 코이바나 연애의 미니 팬디스크입니다.
평소와 다르게 1개로 통합에 서브 히로인 커플까지 분량이 많아서 코드글에 추가했습니다ㅇ.ㅇ
2024년 03월 23일 PM 06시 00분 : 코드글을 게시.
2024년 03월 29일 PM 06시 53분 : 추측한 코드가 본판 코드와 일치함을 확인.
메모:
ExtKAGParser.dll 패턴
KIRIKIRI.exe!0x0016A6A4 ESI에 텍스트 관련 복사함수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KIRIKIRI 엔진으로 ... 저번에 새로생긴 엿 같은 ExtKAGParser.dll 패턴. 선택지 뒤로가기를 연속해서 누르면 일정확률로 에러창이 발생하나 튕기지는 않으며, 그 상태에서 스크롤 위아래하고 선택지 뒤로가기를 다시 누르면 기존 선택지로 되돌아가고 그 상태에서 세이브&로드하면 정상적으로 진행가능. 게임 내 설정에서 폰트를 바꾸면 자간이 바뀌는것을 이용해 이것저것 바꾸면서 적절한걸 찾으면 된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이 코드의 경우, 게임 실행파일 이름을 KIRIKIRI(.exe)로 변경 또는 사본을 만들 것.
(이름/선택지/장면 전환 문장 번역 코드... 한 98%는 번역되는 듯? 엑스트라 이름은 번역이 거의 안 됨.)
바이너리 패치:
ATcode:
Filtercode:
----------------------------------------------------------------------------------------------------------------------------------------
이 코드의 경우, 게임 실행파일 이름을 KIRIKIRI(.exe)로 변경 또는 사본을 만들 것.
(이름 번역 코드... 한 98%는 번역되는 듯? 엑스트라 이름은 번역이 거의 안 됨)
바이너리 패치: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624 (5) | 2024.04.23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623 (1) | 2024.04.23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621 (5) | 2024.03.23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620 (14) | 2024.03.23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619 (11) | 2024.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