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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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4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5월 24일 금요일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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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927][SAGA PLANETS] カルマルカ*サークル




을 구하는 곳은 래 (공식 ):

http://sagaplanets.product.co.jp/works/karumaruka/download.html



파인더의 한 마디:

거 뭐, fengPULLTOP도 두 다 니, 번  major  에 지 다-.-;

가, 개인적인 관점에서 러 로 우 고 는 ㅇ.ㅇ!


..... Siglus Engine(v1.1.40.0)을 처음으로 격.파. 한 기념...ㅇ.ㅇ

(드, 드디어 Siglus Engine도 플레이 할 수 있어!)


 이제, 초회판 코드입니다.



Siglus Engine에 프로텍트가 걸려있는 것은 기본인데.....


코드포럼에 올라와 있는 야매는 안 먹히고!

ITH(v3.0)을 걸어서 힌트라도 얻으려 했으나, 바로 꺼지고-.-

아랄디버거도 마찬가지고...

ITH(v2.0)을 거는 건 성공했지만, 텍스트를 제대로 추출하기는 커녕 전혀 도움이 안되고-.-;

과거의 Siglus Engine과 비교했지만, 차이가 너무 심해서...

.

.

.

운지!


하지만 과거의 Siglus Engine과의 공통점을 발견하여, 겨우겨우 야매의 과거버전 후킹지점과 동등한 찾았지만...


그냥 튕기네!...... 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


...서 한 도 지 던 인, 를 서 ㅇ.


무언가 마지막에 많이 생략된 느낌이 드시겠지만, 기분탓입니다^_^


모니까 별로 신경쓰지 마요ㅇ.ㅇ (↓기분탓)

Search for All found switches에서 아래와 같은 command가 최초로 보이는 
CMP E?X,32
스위치 문 Case 31의 네 번째 call을 들어가서,

함수 상단에...
MOV CL,1
CALL ....
LEA ECX,[Arg1]    //다수의 점프문이 이걸 가리키고 있음.


CALL ....<- 이 함수.     //이 함수 시작이 야매曰 후킹지점. 인자는 ECX+0x4(구), ECX(신), ...

저 함수를 참조하는 함수들 내에서 복구주소를 쓸만한 call문을 찾아보면 나와.

(건드리는 call들마다 메모리의 텍스트를 변화시켜서 확인...)




(그러니까 어서 이 노예계야...,  가 아니라 입부서에 서명하세요!)



2013/09/12 오후 05:55: 오류 피드백으로 세이브로드/설정 후킹지점 번역 포기. ATcode 수정.

2013/09/12 오후 07:05: 오류 피드백으로 이름 번역 후킹지점의 복구주소 기능 포기. ATcode 수정.

                               해당 튕기는 시점에, 복구되는 주소의 CALL에 번역 CALL을 거치치 않은게 들어가서 망했던것.

2013/09/12 오후 07:17: 복구주소 기능을 살리는 대신, 바이너리 패치를 추가. ATcode 수정, 바이너리 패치 추가.

                         새로운 에러가 발생하는 관계로 CALL을 옮겨서 복구주소 CALL이 유일한 경로로만 들어갈 수 있게 수정.

2013/09/27 오후 02:23: 체험판 코드를 초회판 코드로 변경.(//선택지는 아직 미확인)

2013/09/27 오후 03:53: 세이브로드/설정 후킹지점을 포기하고, 선택지 후킹지점을 추가. ATcode 수정.

                         기존의 세이브 데이터가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주의. 최신 아랄을 쓰지 않다가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ㅇ.ㅇ

(Siglus 엔진으로, ... 그냥 답이 없어 보입니다.)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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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커(3개의 선택 중에서 아무것도 선택하지 말고 오른쪽 맨 위 버튼을 누르세요.):

AlphaROM Cracker Build20121001.7z


바이너리 패치:

{SiglusEngine.exe!0x000818F6(E8 75 07 F8 FF E9 C1 01 00 00),SiglusEngine.exe!0x00081ABC(E9 35 FE FF FF)}


ATcode:

Filtercode:


ATdata.7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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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요,...(oㅅ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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