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1.0                            ver 2.0                                  ver 3.0                     
  

                     돈 대신 덧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덧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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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본까지 가게되면, 블로그가 폐쇄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국내에서 이러한 것들 자체가 불법이니...--;)
(AT코드 파는게 약간의 시간적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라서... 아까워서 공유하고 있지만, 위와 같은 것들도 지켜주시지 않는다면 제가 폐쇄합니다.ㅇ.ㅇ) (요새 아청법으로 소란스럽기도 하고.) (물론, 피드백으로 얻는 코드의 퀄리티 향상과 시간 단축효과도 있지만...)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단순후커사전( UserDict.7z)(ezTransXP 설치 폴더)\Dat\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ㅇ.ㅇ
성불구자(sbulgujah)님의 요청으로 드라큐-리오트!(DRACU-RIOT!),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준한글화가 있는 블로그로 링크를 걸어놓습니다.ㅇ.ㅇ http://bulgujah.egloos.com/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4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5월 24일 금요일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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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928][Felicia]優しい魔法の唱え方 체험판


(정...)



이번에 발매 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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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은 여기에서, 

"http://felicia-software.jp/mahou/download.html"

미러사이트들 중 하나에 들어가서 다운받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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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더의 한마디:

코드 파면서 쌩쑈를 했음. (근데, 다른 게임들이 모조리 Kirikiri여서 잉여로움을 이기지 못하니...)

이것도 수동개행. 근데 찾기 귀찮아서 ... 수정파일ㅋㅋㅋ(개행문자가 14 byte나 됨. \0이 거의 대부분...)

선택지들도 붙어있는데 찾기 귀찮아서... 수정파일에 추가ㅋㅋㅋ

이러다 보니까 코드는 점점 길어지고... 같다 붙이는 코드도 길어지고...


50번 만들고 지웠음... (만들 때 마다 하나씩 무언가 실수...--;)

이러저러 실수 때문에 16시간 더 걸림... (크흑, 실수 없으면 3시간인데...)

(jl, jg가 "부호 있음"인 것을 디버깅하다가 발견...크흑...)

(예상보다 코드가 길어져서 jmp관련 문들도 바꾸느라 실수 끝없이.. .)

(Aral요..., Call... ...ㅠ)


어쨌든 성공.

(FixLine, 각 후킹지점 별로 따로 있었으면 좋겠네요...)

(선택지에 개행이 들어가면, 엔딩을 봄...--;)


그저, 게임 이 게  만을 다.


1번째 후킹지점은 본문(수정파일),

2번째 후킹지점은 기타 모든 텍스트,

3번째 후킹지점은 선택지(수정파일), 

4번째 후킹지점은 이름(수정파일),
5번째 후킹지점은 세이브,로드 텍스트.


찾기 귀차니즘... 너무 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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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code:

Filtercode:

FixLine{}

FixLine.dat



수정파일:


!: "http://capita.tistory.com/notice/60"

MAHOTONA.exe

(무단 배포할 경우 머리를 땅에 박아 드리겠습니다.)
(무단 배포와 파일로의 직접 링크를 금지하며 이 페이지로의 링크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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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밎 퀵세이브 문장 번역 (무섭어라...--; 뭐 사실이지만...)

그 

세이브 화면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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쌩쑈의 직접적인 체험장소(ㅋㅋㅋ):


이 첨가를 로 할 수 다.


내가 대체 뭘 한거지?...

약간 좀 길다...

만들고 나니 쓸모없는 명령어도 많은데...

뭐 귀찮으니 생략ㅋ

//#1:본

//터 





//"이름 분" 점, #6으로


//SHIFT-JIS 때 지 EAX

//Ref: "http://en.wikipedia.org/wiki/Shift_JIS"







//찾#5 



//

//JMP 계열 문들 때문에 만들었으나,

//여백을 만든 바로 다음에 튕김 없이 완성 - -;









//#2:스택 밀기


//메모리 주소 저장



//로 copy

//개행 문자는 copy제외





//"본문" 후킹지점

//FixLine으로 개행문자 2640404040404040404040404040 추가

//번역이 안된경우 점~프

//ECX에 문자 길이 세기

//2640404040404040404040404040

//005B0C0000000E00000000000000으로 돌려놓음






//메모리주소 불러옴



//통째로 이동


//스택 다시 없애기...(걍 ADD ESP,180하면 됐는데...)

//#5에서 계산한 놈 들어감



//#1, #5에서 한 짓이 반영됨. (길이조절)



//제자리로 돌아감

//번역이 안 된 경우








//뻘 짓 안하고 다시 돌아감








//#3:선택지 부분



//참고로 EDI에 각 선택지 주소가 있는 것 같기도 한데... 귀찮음...


//스택 밀기



//00000000이면 EDI 증가

//00이면


//스택으로 copy




//"선택지" 점, #6으로


//각 선택지 사이에 있는 5byte짜리 복사.(00포함ㅠㅠ)










//EDI가 0이 아니면 탈출




//선택지의 포인터에 새 포인터값을 대입 (: 이게 웬 뻘짓 - -;)



//복사 준비




//복사



//제자리로 돌아감



//#4

//아랄이 좀 바보라서 있어야 함.







//#5

//초기에 바로 SHIFT-JIS 안 나오면 보정






//#6

//이것도 아랄이 좀 바보라서 있어야 함.













내가 봐도 엄청나군...--


손으로 직접짜는데 맛들려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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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oㅅo)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