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5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9. 3. 29. 00:12--------------------------------------------------------------------------------------------------------------------------------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
[190329][Nanawind] 白恋サクラ*グラム
파인더의 한 마디:
......... 본편을 찾았었으니 올립니다만, 표지 때문에 참으로 길게 고민했습니다.
일단 우선 말하지만 저걸 그린 사람은 비키니라고 생각하고 그린 그림일 겁니다.
기본 내칙인 표지가 19금이 아니라는 조건은 만족합니다만... 그렇다고 표지를 안 올리면 일관성이... 근데 여러의미로 위험할 거 같기도 하고...
본편은 평범한 순애물... 이라고 생각했는데, 대체 무슨 약을 빨아야 이런 팬디스크 표지를 만들 생각을 한 걸까요ㅇ.ㅇ;
.
.
.
미리 언급하지만...
상단의 이용철칙 부분 끝에 있는 ATCode.dll 180603버전으로 수동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아니할 경우 textrender.dll 패턴에서 일부 그래픽이 손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경이 사라지거나, 눈코입이 사라지거나, 들고있던 스케치북이 사라지거나, 지도상의 선택지가 사라지거나...)
일단 이용철칙 내용이 바뀔수 있으므로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본 코드글 본문에 삽입은 해놓습니다.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2019년 03월 29일 AM 12시 12분 : 코드글을 게시.
2019년 03월 30일 AM 10시 57분 : 체험판 코드와 본판 코드가 일치함을 확인.
메모:
main_module 83 F8 02 75 22 8B 83 80 00 00 00 03 47 0C 8B 4F 04 03 CA 50 8B D6 다음의 콜 문 [EDX]
main_module FF 75 E0 FF 75 DC 57 51 8B 4D D4 56 50 다음의 콜 문 [[ESP+0x8]]
textrender.dll 88 44 24 18 8B 44 24 10 85 C0 74 0B 앞의 콜 문
(KIRIKIRI 엔진으로 ... 깔끔한 textrender 패턴이지만... 혹시 모르니 ATcode.dll 수동 업데이트 하시길... 파인더의 한 마디 참고.)
(PS.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어 로캘에서만 테스트 했습니다. 일본어 로캘은 만병통치약.)
----------------------------------------------------------------------------------------------------------------------------------------
ATcode:
Filtercode:
----------------------------------------------------------------------------------------------------------------------------------------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MYS projects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7 (10) | 2019.03.29 |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6 (22) | 2019.03.29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4 (19) | 2019.03.28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3 (73) | 2019.02.17 |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382 (6) | 2019.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