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댓글 좀 던져봐용. 돈도 안 주면서...ㅇ.ㅇ
하지만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히 댓글 달아주기도 귀찮...
-by 블로그 주인장 자본주의자-
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76
| MYS projects/코드 파인딩 프로젝트 2013. 6. 21. 16:29--------------------------------------------------------------------------------------------------------------------------------
※이용 철칙!
제 블로그의 모든 내용과 파일과 특히 코드는 절대로 모든 경우의 배포, 영리적 목적의 사용 등을 금합니다.
(즉, 펌 or 불펌, 출처 기재 or 미기재 배포, 수정배포, 재배포, 첨부파일로의 직접링크, 웹하드나 토렌트에서의 영리 및 비영리 공유 등... 모두 일절 금지.) (특히, 제 자작 코드와 개조 파일, 준한글화의 경우는 더 더욱 위와 같은 것들 모두 일절 금지.)
( = 여기, http://capita.tistory.com/ 이외에서 제 자작 코드, 준한글화, 개조파일를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경우의 방법도 금합니다.)
(어떤 "웹하드 판매자"분께서 "웹하드 공유금지"라는 말이 안 써있으니 마음대로 퍼가도 되는 것이 아니냐고...그러셔서 명시해둡니다.)
AralTrans를 실행 후 뜨는 창에서 F1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AralTrans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타겟 : 코드-파인딩-2024년-10월-타겟
아랄랩 주소 이전 : https://arallab.hided.net/
폴라리스 주소 이전 : https://polaris.hided.net/
제가 쓰는 AralTrans0.2 : AralTrans02.7z
각종 버그 제거한 ATCode.dll 180603버전(AralTrans0.2의 Algorithm에 넣기, 원본은 ATCode_130805.dll 등으로 백업 추천) : ATCode_180603.7z
→자세한 정보 링크
방송 : 미연시 코드 찾는 등의 방송 컨텐츠 (다음 정기 방송: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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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621][ソフトハウスキャラ] BUNNYBLACK 3
파인더의 한 마디:
기말고사가 어제 끝나서, 즐겁게 노느라 신작은 까맣게
잊고 있었군요ㅇ.ㅇ
약간 이것도 귀찮습니다만.... 개행 수정해보죠.
아직 미번역텍스트 부분이 있으니, 코드가 변경&업그레이드 될수 있습니다. (방금 보기 시작했기에....)
-2013/06/21 오후 7시 17분: ATcode와 FixLine.dat 수정.
아래 댓글에서 언급되는 미번역 텍스트 모두 번역하게 하였슴.
-2013/06/21 오후 8시 59분: 코드 업그레이드.
AralLab 포럼 참조하여, 전각문제 개행 등 해결.
-2013/06/22 오후 1시 27분: ver1.01 코드로 업데이트.
ver1.00 코드로 15시간 동안 단 하나의 튕김도 없는 것을 확인.
-2013/06/23 오전 2시 27분: 미번역 텍스트 번역 추가. //재수정
세이브 로드 번역 및 다크스미궁 관련 텍스트 번역지점 추가&실제적인 지점 축소(코드 간소화.)
-2013/06/25 오전 8시 17분: v1.01 코드가 v1.02에도 먹히는 것을 확인.
패치후 CD를 넣으라고 합니다.
-2013/06/25 오전 11시 31분: 전투로그 출력 텍스트를 분리 번역하여 캐시의 효율 강화 & 0이 사라지는 문제 해결(FixLine.dat 수정)
-2013/06/25 오후 1시 33분: 전투로그 출력 텍스트 번역 캐시 효율 추가 강화 (재수정)
ATcode 수정/전투 로그 띄어쓰기용 커딕
-2013/06/29 오후 7시 01분: v1.10 패치의 영향으로 ATcode 약간 수정 및 개조파일 수정.
v1.10 패치도 그래픽 한글화 패치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확인됨.
이제 남은 문제는 백로그에서 줄이 곂치는 문제 뿐인데... 그깟 백로그 따위에 시간을 버릴수는 없지 ㅇ.ㅇ
---------------------------------------------------------------------------------------------------------------------------------------이미지 한글화 링크(폴라리스에서 활동하시는 홍미령님께서 벌써(!?) 이미지 한글화를 마치셨습니다):
http://polaris.aralgood.com/index.php?document_srl=2316424
ver 1.10 패치:
바이너리 패치 코드(적용법은 http://capita.tistory.com/109의 #1 참조):
{Bunny3.exe!000B1198(5B 00 53 00 33 00 30 00 65 00 30 00 72 00 34 00 38 00 5D 00)}
(뒤북이지만, 개조파일은 위험하니 안올리겠.....)
or
개조파일(기분탓일지도 모르겠지만, 바이너리 패치보다 렉이 덜한것 같기도 합니다. 한 번 확인해서 댓글 달아주세요ㅇ.ㅇ):
확실히 개조파일이 더 빠르군요ㅇ.ㅇ.....
※반.드.시. 아랄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것! 아니하면, 각종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랄과 무관계하게) 치트 관련 프로그램을 쓰면 에러/튕긴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Tcode:
Filtercode:
(PS. 게임 속력/캐시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려면, 게임을 "시스템 드라이브와 단지 다른 파티션이 아닌" 물리적으로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하세요.
외장하드나 SD카드 등... 시스템 드라이브와 물리적으로 동일한 하드의 파티션에 설치할 경우, 하드가 캐시만 읽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느려집니다.
외장하드에 깔아서 하니까, 플레이 속력이 노아랄과 거의 차이없군요. 여태껏 외장하드에 CD에서 노설치 복붙해서 플레이하다가, 패치 하기위해 게임을 D:\에 깔았는데 속력이 너무 느려졌... 그래서 다시 외장하드로...ㅇ.ㅇ) -> 검증됨. 분명히 차이가 있습니다...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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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바이너리 패치가 실행파일 개조에 비해 렉이 (상당히 심각하게) 더한 것 같습니다. (둘 다 하는 것은 같음)
개조/바이너리 패치 모두 사용해보시고, 어느것이 더 빠르다고 느껴지는지 말해주시면 캄솨하겠습니다ㅇ.ㅇ
그리고 노아랄과의 속도도 비교해주셨으면 감사하겠.........
(단, 캐시가 쌓였을때의 속도.)
(제가 뭐라고 지껄여도, 여러분이 덧글을 쓰건 말건은 여러분의 자유이며 권리입니다. -.- )
(다만, 아청법의 두려움이 덧글 파워보다 커지는 순간, 블로그를 폐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ㅇ.ㅇ;; )
(왜냐구요? 블로그는 딱히 자유로운 덧글 빼고는 즐거운 점이 한 개도 없기 때문이지요.ㅇㅇㅋ)
Tistory는 로그인 필요없이 덧글을 달 수 있어요.
그래요,로그인이필요없어요...(oㅅ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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